5개의 2GB RAM 노트북 게임, 쉽고 재미있게!

GTA 산 안드레아스의 게임 플레이

진정한 게이머에게 노트북 사양은 게임 플레이에 장애물이 아닙니다. 새로 출시되는 대부분의 게임은 매우 정교한 하드웨어를 필요로 하지만 2GB RAM 노트북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복잡한 사양이 필요하지 않은 재미있는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최소 사양으로 2GB의 RAM만 있으면 이 5가지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게임을 자동으로 원활하게 플레이하세요!

권장 게임 노트북 RAM 2GB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라이트 게임즈. 소스: 엑스박스

인기 있고 흥미진진한 노트북/PC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마인크래프트 그들 중 하나입니다. 인기 있고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2GB RAM 노트북만으로도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흥미 진진한 게임 플레이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새로운 것을 탐색하고 발견하게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Intel Core i3 프로세서 이상, 2GB RAM 이상, Intel HD Graphics 4000 및 운영 체제로 Windows 7 이상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식물 대 좀비

게임 노트북 RAM 2GB Plants vs Zombies
게임 식물 대. 좀비. 출처: 스팀

전설적인 게임 Plants vs. 좀비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미학과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사용하여 좀비를 박멸하는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 대 Zombies는 이미 많은 게임 프랜차이즈를 가지고 있지만, 2009년에 출시된 이 오리지널 게임은 저사양 노트북 사양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게임용 노트북 RAM 2GB Valorant
용감한 월페이퍼. 출처: 발로란트

장르별 e스포츠 게임 FPS 현재 매우 인기있는 이름 발로란트 상당히 낮은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Valorant는 배우기 매우 쉬운 게임이며 무료 플레이 시스템은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에 정말 재미있습니다.

최소 사양으로 최적화하는 것도 저사양 노트북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경험에 큰 도움이 됩니다.

e스포츠 팬이지만 스펙이 있는 분들을 위해 노트북 로우엔드인 경우 재미있고 무료 경쟁 게임인 Valorant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alorant를 플레이하려면 Intel Core i3-3210 3.2GHz, 2GB RAM 및 Intel HD Graphics 4000 이상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Team Asia, Valorant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진입 한 것으로 알려짐

GTA 산 안드레아스 게이밍 노트북 2GB

GTA 산 안드레아스의 게임 플레이
GTA 산 안드레아스의 게임 플레이. 출처: 안녕

Grand Theft Auto 프랜차이즈의 게임 중 하나인 GTA 산 안드레아스 그것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2004년 출시됐지만 아직도 많은 게이머들이 이 전설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

사양이 낮은 노트북만 있으면 상당히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GTA San Andreas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길고 도전적인 임무 완수, 자동차 수집, 여유로운 산책 등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3

어쌔신 크리드 3
Assassin's Creed 3 포스터 출처: Epic Games

스토리, 어드벤처, 액션 장르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어쌔신 크리드 3 놀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2012년 유명한 개발사 Ubisoft가 개발한 이 게임은 Assassin's Creed 프랜차이즈의 다섯 번째 게임이자 Assassin's Creed Revelations의 후속작입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암살자의 역사입니다. 당신은 21세기의 암살자 데스몬드 마일즈가 되어 금고의 비밀을 찾고 태양 플레어로부터 세상을 구합니다.

따라서 RAM이 2GB에 불과한 5개의 게임용 노트북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 시장 VCGamers로! 많은 할인 및 프로모션이 제공되며 제공되는 가격도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