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PC 오프라인 RPG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수많은 게임 장르 중에서 오프라인 RPG 게임은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RPG 게임은 스토리라인에 고유한 감각이 있고 플레이어가 주인공을 플레이하게 되기 때문에 많이 플레이됩니다.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장착했기 때문에 0부터 플레이하는 캐릭터를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러티브에서 자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악이 될지 선이 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롤 플레잉 게임

롤 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은 RPG(Role-Playing Game)로 약칭하여 플레이어가 가상의 이야기에서 캐릭터나 영웅, 주인공 역할을 하는 게임 장르입니다. RPG 게임 자체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사용할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개발할 책임이 있으며 제공된 스토리와 내러티브를 따라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RPG 게임에서 대화 또는 행동 여부에 대한 모든 결정은 게임의 스토리라인에 영향을 미치며 성공 또는 실패는 공식적인 규칙 및 지침 시스템에 따라 결정됩니다.

세상에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거나 저사양 PC에서 고사양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와 캐릭터를 가진 RPG형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PC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RPG 게임을 Vicigers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Redmi 10A 2022의 가격 및 사양

다크 소울 3

오프라인 RPG
다크 소울 3

Dark Souls 3는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오프라인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2016년에 출시되었으며 FromSoftware에서 개발하고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PlayStation 4, Xbox One 및 Microsoft Windows용.

이 게임은 Dark Souls 3부작(Darks Souls 1 및 2)의 마지막 시리즈이며 이 게임 자체는 플레이할 때 3인칭 시점을 사용합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를 위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적에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갑옷, 마법 및 아이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도 게임이다 열린 세상 Lothric 왕국을 중심으로 설정됩니다. 이 게임은 꽤 어렵고 정밀함을 요구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더욱 가치있게 만듭니다. Dark Souls 3 및 기타 Souls 게임의 중요한 요소는 간접 스토리텔링입니다.

주변 환경과 말하지 않은 것들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이 게임의 능력은 정말 놀랍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 Blox Fruits에서 깨울 수 있는 5개의 Blox Fruits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오프라인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예 The Witcher 3: Wild Hunt는 꼭 플레이해야 하는 오프라인 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폴란드 개발자 CD Projekt Red가 개발하고 2015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2011년 게임 The Witcher 2: Assassins of Kings의 속편이자 온라인 플레이 가능한 The Witcher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입니다. 열려 있는 세계 3인칭 시점으로.

세계에는 선과 악의 균형을 제공하는 The Witcher와 같은 유형의 게임이 많이 있지만 The Witcher 3: Wild Hunt 게임은 플레이어가 플레이어가 역사와 플레이어의 통제를 벗어난 정치적 파도.

이 게임의 주인공은 리비아의 게롤트(Geralt of Rivia)로 그의 왕국에서 정치적, 역사적 혼란이 가득한 시기에 등장하는 추방자입니다.

또한 읽기: Pearl의 새로운 맵에서 상위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매스 이펙트 2

오프라인 RPG
매스 이펙트 2

Mass Effect 2는 BioWare에서 개발하고 2010년에 Microsoft Windows 및 Xbox 360용으로, 2011년에 PlayStation 3용으로 출시된 Electronic Arts의 게임입니다. Mass Effect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자 후속작입니다. 오리지널 매스 이펙트.

게임 플레이 자체에서 이 게임은 수집가로 알려진 곤충형 외계 종족에 의해 인류가 위협받고 있는 22세기 은하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수집가의 자살 임무를 저지하기 위해 모여 다양한 팀의 충성심을 얻어야 하는 정예 인간 군인 셰퍼드 사령관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게임 자체는 14th Annual Interactive Achievement Awards에서 Game of the Year, 2011 British Academy of Film and Television Arts Awards에서 Best Game 등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연주.

또한 읽기: 최신 Huawei P50 Pro 2022의 가격 및 사양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4 골든은 Atlus에서 출시하고 개발한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페르소나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자 더 큰 Megami Tensei 프랜차이즈의 일부입니다.

이 게임은 2008년 7월 일본에서 플레이스테이션 2용으로, 2008년 12월 북미, 2009년 3월 유럽에서 시스템의 마지막 주요 독점 게임 중 하나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4년 4월 PlayStation 3용 PlayStation 2 Classic에서도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페르소나 4는 가상의 일본 마을을 배경으로 하며 이전 페르소나 게임과 간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극의 주인공은 도시에서 시골로 이사온 지 1년이 된 고등학생이다.

1년 동안 머무는 동안 그는 페르소나로 알려진 그들의 영혼의 육체적 현현을 소환하는 힘을 이용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신비한 살인 수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