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아이들이 Roblox 게임을 좋아하는 5가지 이유

로 블록 스

Roblox 게임은 인기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합니다. 여러분 대부분은 Roblox 플랫폼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이 인도네시아의 많은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게 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 당신의 남동생, 형제 또는 자매도 Roblox 플랫폼에서 게임을 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이 게임에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베스트 셀러 게임 12개

많은 아이들이 이 플랫폼에서 게임을 좋아합니다. 아마도 이런 게임을 하는 어른들도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Roblox 게임이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리뷰를 보자.

그러나 이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먼저 Roblox가 무엇인지 논의해 봅시다.

로블록스 소개

Roblox 자체는 게임을 프로그래밍하고 다른 사용자가 만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플랫폼입니다.

게임 플랫폼에는 많은 게임 장르가 있습니다. 레이싱, 시뮬레이션, 롤 플레잉 및 기타 게임과 같습니다.

2020년 현재 이 플랫폼에는 1억 6,40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의 대다수 플레이어는 미국의 미성년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 인도네시아산 현지 게임 장비!

Roblox 게임이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5가지 이유

Roblox는 나날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oblox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Roblox 게임이 인기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플랫폼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와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플레이하기 쉬운 게임 제공

베스트셀러 Roblox 게임 오케이

Roblox 플랫폼의 게임은 사용자가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어린이들이 게임을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플레이 스토어, Roblox 플랫폼에서 게임을 선택하면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항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ova Esports, PMGC 2021 챔피언 선정, 2연속 우승!

많은 게임 옵션

게임 로블록스 7

Roblox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때 선택할 수 있는 게임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게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Roblox 플랫폼은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기 위해 어드벤처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겁에 질려! PUBG에서 한 방에 적을 떨어뜨릴 수 있는 무기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

로 블록 스

Roblox 게임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기존 플랫폼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VR, 최대 Xbox One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 Roblox를 플레이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이 곧 다가온다는 3가지 큰 힌트!

친구와 채팅 가능

로 블록 스

Roblox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서로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기존 기능을 사용하여 그들과 채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플랫폼에는 여러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개인 메시지 기능이나 그룹 메시지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gigigas Pokemon Unite with 3 Pokemon, 누가 두려워합니까?

창의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로블록스 5

Roblox는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촉발할 것입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아바타를 원하는 모습으로 '드레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 가능한 모자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얼굴, 원하는 셔츠, 제공되는 장비 및 기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제공되는 아이템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한되지 않고 원하는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Roblox 플랫폼

Roblox는 플레이어가 돈을 벌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한된 수의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회원인 플레이어에 한합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플레이어는 신체 부위에 액세서리, 장비와 같은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