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Plus Premium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PS2 게임

CoolRom을 통해

어떤 사람들은 PS2 비디오 게임이 오래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2000년대 어린 시절의 게임입니다.

그 게임들은 그들이 자라면서 무엇을 했고 어떤 장르를 가장 좋아했는지에 대한 선례를 세웠습니다. 여러 면에서 이러한 게임은 오늘날의 게이머를 형성했습니다.

많은 게임이 오늘날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없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최근 출시된 비디오 게임과 비교할 때 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와 함께했습니다.

게임이 처음으로 뭔가 다른 일을 하기 때문인지 아니면 재미를 위해 재미있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때문인지 여부입니다.

PS Plus Premium에 적합한 PS2 게임 목록

추억의 길을 따라 걸어보고 동영상 몇 개를 기억해 봅시다. PS2 게임 다시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도 PlayStation Plus에서. 다음은 그러한 게임 5개입니다.

괴롭히는 사람

불리 PS 2
PS2에서 Bully 게임하기

Bully는 Rockstar가 GTA를 하기로 결정했지만 기숙 학교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미국 뉴잉글랜드의 불워스라는 가상의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Bully는 지미 홉킨스가 고등학교와 사춘기의 복잡함을 헤쳐나가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GTA 시리즈와 유사한 환경을 배경으로 한 Bully의 이야기는 다양한 진영(또는 파벌)이 서로 충돌하고 주인공이 어떻게든 그들 모두에 휘말리는 것을 봅니다.

Bully는 환상적인 비디오 게임입니다. 배경과 스토리는 상징적인 Rockstar Games이지만 유치한 유머와 고등학교 비유가 뒤섞여 있습니다.

캐릭터는 실생활의 고정관념을 극도로 현실화한 버전이며, 오픈 월드는 작지만 충분히 다양해서 스스로 마무리하는 것이 멋지고 작은 모험입니다.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를 PS2에서 플레이하세요

컬트 클래식 즉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Most Wanted는 아마도 레이싱 비디오 게임의 많은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항목일 것입니다. Most Wanted에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옵션이 많지 않지만 전용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냥 레이싱 게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꽤 잘 쓰여졌습니다. 이야기는 다른 레이서에게 부당하게 빼앗긴 BMW M3 GTR을 되찾기 위해 도로 위의 플레이어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Most Wanted의 이야기는 불법 레이서에 대한 경찰 상사의 사냥과 블랙리스트로 알려진 엘리트 레이서 그룹의 하위 요소를 통합하는 동시에 다른 레이싱 비디오 게임이 돈을 벌 수 있도록 합니다.

오픈 월드에는 새로운 경찰 추격 요소도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경찰차에 의해 교통 위반을 저지르는 것이 목격되면 추격을 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경찰을 잃거나 차량을 파괴해야 합니다. 경찰 추격전은 그 프랜차이즈에서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오픈 월드를 생생하게 느끼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GTA 산 안드레아스

GTA 산 안드레아스
메인 게임 GTA 산 안드레아스

많은 선수들이 플레이하지만 GTAViceCity PS2의 GTA III뿐만 아니라 GTA San Andreas가 비디오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GTA 게임 콘솔에서 최고.

한 곳이 아닌 세 곳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이 영화는 Carl Johnson 또는 친구들에게 알려진 CJ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야기는 CJ가 어머니의 장례식을 위해 고향인 로스 산토스로 돌아오면서 전개됩니다.

게임은 플롯 트레인을 선택하고 멈추지 않습니다. 흥미로운 캐릭터, 플롯 트위스트, 약간의 풍경 변화로 가득한 San Andreas는 플레이어를 큰 지도 주위로 안내하고 결국에는 완전한 원으로 돌아오게 합니다.

이전 게임과 비교하여 San Andreas에는 플레이어가 메인 스토리를 따르지 않을 때 다양한 볼거리와 할 수 있는 활동이 있는 넓은 오픈 월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J GTA San Andreas로 할 수 있는 5가지 좋은 일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4
PS2에서 레지던트 이블 4 플레이하기

최근에 출시된 Resident Evil Village를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좋아하는지 고려할 때, 이 게임이 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을 정도로 영감을 받았다면 안타까운 일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4는 다시 한 번 레온 S 케네디를 따라 감염자들이 넘쳐나는 아름다운 마을에서 대통령의 딸을 찾고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는 공포의 뿌리를 완전히 버리지 않고 액션 어드벤처 요소에 뛰어든 시리즈의 첫 번째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전 게임의 고정 카메라와 달리 RE4는 플레이어 조준과 탄약을 핵심 메커니즘으로 사용하여 3인칭 오버 더 숄더 포지션을 취합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 3

데빌 메이 크라이 3
PS2에서 Devil May Cry 3 게임 플레이하기

Devil May Cry 비디오 게임 시리즈는 핵 앤 슬래시 장르의 필수품이 되었으며, 아마도 대부분의 게임에서 가장 보기 좋은 전투가 될 것입니다. Devil May Cry 5 2019를 간단히 살펴보면 그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리즈의 많은 팬들은 시리즈의 세 번째 비디오 게임을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꼽습니다.

Devil May Cry 3는 전투와 스토리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전투는 지난 게임에서 이월되었지만 11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시리즈와 정반대입니다. 이 이야기는 연대순으로 첫 번째로, 아직 대부분 악마를 물리치는 데 신인인 어린 단테(시리즈의 주인공)를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PC 액션 RPG 게임 5개

Devil May Cry 3 덕분에 이 시리즈는 세련된 전투, 세련된 캐릭터 디자인 및 여전히 작동하는 최고의 보스 전투로 멋진 것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