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 5인

와일드 리프트 LoL 순위

리그 오브 레전드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과대 광고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신성한 기술을 가진 역대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 5명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글쎄, VCGamers는 모든 것을 요약했습니다.

2009년 창립 이래 리그 오브 레전드는 풍부하고 매우 성공적인 e스포츠계의 부상을 목격했습니다. 따라서 그 공간 내에서 전설적인 팀과 선수들이 전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이 게이머 중 일부는 위대한 일을 해냈고 역대 최고의 게이머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러한 게이머를 판단하는 것은 단순히 트로피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 메커니즘에 대한 이해와 기술로 게임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쳤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게임을 빛낸 역대 최고의 게이머로 간주될 수 있는 5명의 게이머 목록입니다.

2022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 목록

신인

게이머
신인

여러 탑 미드 라이너들이 빛을 발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하지만 '루키' 송의진의 수준에 근접한 선수는 거의 없다. 그의 라인 지배력과 경기 중 로테이션부터 접전까지 이어지는 게임 본능은 상대가 빈틈을 찾기 어렵게 만든다.

루키는 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자신의 경쟁자를 무찌른 팀인 인빅터스 게이밍의 핵심 멤버였으며, 르블랑과 오리아나에서 활약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Rookie는 Invictus Gaming의 우승 외에도 2013년 KT Rolsters와 같은 다른 팀에서 뛰었으며 현재 LPL에서 V5의 미드 라이너입니다.

2020년 LPL MVP, 2018년과 2022년 LPL 1군 프로, 2019년 LPL 3군 프로 등 다양한 개인상을 수상했다.

게이머

"Mata" 조세형은 종종 역대 최고의 서포터 게이머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게이머로서 그는 지원 역할이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원은 ADC 팜을 돕는 일만 하는 희생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Mata는 플레이를 만들고 힘든 싸움이 그의 팀에 유리한 상황을 설정하는 캐리 지원이 되었을 때 그것을 바꿨습니다.

Mata는 SK Telecom 및 RNG와 같은 최고의 팀에서 뛰었고 Thresh와 같은 챔피언과 함께 엄청난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현재까지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MVP 타이틀을 획득한 유일한 지원 선수입니다.

실제로 일부 팬들은 Mata를 종종 "Buddha"라고 부릅니다. 2019년 SK텔레콤에서 활동하다가 G2 E스포츠에 패한 뒤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퍽즈

게이머
퍽즈

종종 최고의 서부 게이머로 여겨지는 Luka "Perkz" Perkovic도 게임을 빛낼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G2에 있는 동안 e스포츠, 그는 2019 MSI (Mid Season Invitational) 우승뿐만 아니라 같은 해 월드 챔피언십 결승에 진출한 팀을 개발하고 이끌었습니다.

그는 G2 Esports의 뛰어난 업적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세계 지도에 유럽을 올리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해마다 한국과 중국이 리그 오브 레전드를 지배하던 당시 서부 지역 전체에 한 줄기 희망을 주었습니다. Perkz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에 도전하고 정상에 오른 전설입니다.

그는 LEC에서 세 번째로 1000킬을 달성한 선수이며 LCS(Cloud9) 및 LEC(G2 Esports)에서 우승한 소수의 엄선된 선수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그는 2016년 스플릿 신인상, 2016년, 2017년, 2019년, 2020년 EU 1군 프로 4회 등 개인 영예를 안았습니다. Perkz는 또한 가장 많은 LEC 타이틀(8개)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Team Vitality의 미드라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지

ADC(Attack Damage Carry)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수동적으로 농사를 짓다가 아이템이 몇 개 있으면 팀 전투에 들어가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성공을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크게 의존하는 역할입니다.

하지만 우지는 ADC의 역할이 꼭 그럴 필요가 없음을 보여준 선수다. 그는 자신의 차선을 장악한 다음 전체 적 팀을 장악함으로써 공격적이고 천천히 리더십을 구축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마음을 정하고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었습니다.

Uzi의 기계적 플레이는 어떤 ADC 게이머도 흉내낼 수 없는 것입니다. 그의 Vayne은 여전히 가장 위대한 인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는 또한 캡스를 제외하고 세계 선수권 대회 결승전에 여러 번 출전한 유일한 비한국인 선수이기도 합니다.

Uzi는 2015년 이후 그가 참가한 모든 경기에서 LPL에서 가장 높은 CS/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한 적이 없으며 아직 많은 사람들이 아직 우승하지 못한 최고의 게이머로 종종 인용됩니다. 그는 손목 부상과 당뇨병으로 인해 2020년 6월에 은퇴해야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본명은 미인 인도네시아 게이머가 아니다

위조자

의심의 여지가 없는 마왕이자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인 "Faker" 이상혁은 이 게임에서 거의 모든 사람이 바랄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여러 월드 타이틀을 획득한 것 외에도 Faker의 기술과 정신 나간 플레이는 그를 세계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사실, 그는 2013년에 경쟁적으로 뛰기 시작했지만, 오늘날에도 그는 강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상을 수상하고 그의 유산을 더하고 있습니다. Faker는 진정한 의미의 왕이었고 아무도 그의 패권에 가까이 서 있지 않았습니다.

Faker에는 Ryze, Orianna, Azir, LeBlac 및 Zed를 포함하여 수많은 챔피언이 있습니다. 가장 유니크한 픽(71개)을 보유한 미드라이너이기도 하다. 2015년 SKT의 지배적인 로스터는 LCK에서 1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2022년 T1(구 SKT)은 LCK에서 무패 스프링 스플릿으로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두 팀 모두 페이커를 미드라이너로 두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Battle Arena 2022년 2월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그는 또한 세 번의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한 유일한 Bengi 게이머이기도 합니다. Faker는 현재 T1의 주장이며 부산에서 열리는 MSI 2022에서 그의 팀을 이끌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