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용할 수 없는 Telkomsel eSIM,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텔콤셀 eSIM

인도네시아에는 이미 2019년에 Smartfren이라는 eSIM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발행한 두 개의 이동통신 사업자가 있으며 인도사트 오레두. 그러나 많은 Telkomsel 고객은 셀룰러 운영자가 eSIM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Telkomsel 사업자의 eSIM 개발과 인도네시아 전체의 eSIM 개발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Telkomsel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인 Saki Hamsat Bramono는 현재 Telkomsel이 eSIM 기술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 아래 Telkomsel의 eSIM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추가 논의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iPhone eSIM이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십시오.

Telkomsel eSIM 개발 프로세스

SIM 임베디드 기술
SIM 임베디드 기술. 출처: 선택자 클럽

현재 Telkomsel은 eSIM 개발을 구현하기 위한 산업 생태계의 준비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셀룰라.ID, Saki Hamsat Bramono는 현재 Telkomsel이 아직 이러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eSIM 기술이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입니다. Indosat과 Smartfren이라는 두 개의 이동통신 사업자만이 eSIM 서비스를 구현했습니다.

이미 이 서비스를 구현하는 두 개의 이동통신 사업자가 있으므로 Telkomsel의 충성도 높은 고객은 이러한 사업자를 위한 eSIM 개발 프로세스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으로서 텔콤셀, Saki Hamsat Bramono는 이 기술의 구현에 대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산업 생태계는 이 기술을 개발할 때 우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또한 Telkomsel은 인도네시아에서 이 기술 개발에 관한 정부의 기존 규정을 준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Indosat Ooredoo eSIM을 받고 활성화하는 방법

인도네시아 eSIM 개발

인도네시아 eSIM 기술
Indosat의 인도네시아 eSIM 기술

2019년 Smartfren은 인도네시아에서 이동통신 사업자 최초로 eSIM을 개발했습니다.

이후 Indosat Ooredoo는 2022년 말에 Smartfren의 발자취를 따를 것입니다. 최근 Indosat은 eSI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ndosat의 eSIM 서비스는 자카르타 고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IM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센트는 자카르타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카르타의 여러 Indosat 매장에서는 SIM-to-eSIM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활성화 프로세스와 함께 eSIM을 직접 구매합니다.

이 두 이동통신사를 제외하고 Telkomsel과 XL Axiata는 아직 임베디드 SIM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텔콤셀과 마찬가지로 XL 악시아타 또한 이 기술의 적용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아직 eSIM을 구현하지 않았지만 현재 XL Axiata는 이미 일부 직원을 위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네트워크도 유능합니다. 그러나 XL Axiata는 여전히 산업 생태계에 대한 확실성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Telkomsel의 임베디드 SIM 서비스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신용 충전 및 Telkomsel 인터넷 할당량의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디지털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