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Frog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인크래프트 개구리

마인크래프트 무서운 곳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신비한 물과 다양한 위험한 몹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귀여운 새 몹을 찾을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inecraft 개구리입니다.

개구리는 Minecraft 게임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몹입니다. 2022년 6월 야생 업데이트에 추가된 늪 생물 군계에서 매우 무서운 개구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의 귀여운 몹, 즉 Frog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궁금하시다면 먼저 아래에서 The Wild 업데이트에 대한 간략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만들 수 있는 5가지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아이디어, 정말 멋져요!

야생 업데이트

야생 업데이트
와일드 업데이트. 출처: 마인크래프트

Wild Update는 2022년 6월 7일 Java Edition 1.19로 출시된 주요 업데이트이며 베드락 에디션 1.19.0.

이 업데이트에는 무시무시한 자연 광야에 초점을 맞춘 테마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늪과 맹그로브, 고대 도시 및 다양한 몹과 같은 새로운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등장하는 몹 중 하나는 개구리입니다. 개구리 외에도 파수꾼 올챙이는 개구리의 초기 형태입니다.

올챙이는 나중에 개구리로 변할 새로 태어난 몹입니다. 독특하게도 물통에 올챙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고품질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베스트 컬렉션

Minecraft의 개구리

개구리와 염소
개구리와 염소. 출처: YouTube/Phoenix SC

Minecraft의 개구리는 수동적인 몹이며 나머지를 방해하지 않고 조용히 있습니다. 플레이어. 이 몹은 습기가 있는 늪 생물 군계에서 스폰됩니다.

개구리는 한 번의 점프로 최대 8개의 블록을 점프할 수 있으며 다른 몹보다 떨어질 때 받는 피해가 적습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슬라임이므로 슬라임을 죽일 때 떨어지는 음식인 슬라임볼을 사용하여 개구리를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개구리를 번식시키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기능 및 Minecraft Optifine 1.19 다운로드 방법

개구리를 번식시키는 방법

Minecraft 개구리 품종
Minecraft 개구리 품종. 출처: YouTube/FazyGaming

개구리를 번식시키기 위해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슬라임볼을 찾는 것입니다. 슬라임이라는 몹을 죽이면 슬라임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슬라임은 레이어 40 아래에 존재하거나 세계의 조명 수준이 레벨 7 이하에 도달하면 레이어 50 및 70 주변의 Swamp 생물 군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슬라임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Swamp 생물 군계로 모험을 떠나면 크기가 커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limeball을 얻은 후 두 마리의 개구리에게 먹이면 번식 모드로 들어갑니다.

두 마리의 개구리는 올챙이를 낳을 곳을 찾고 나중에 올챙이는 새로운 개구리로 변할 것입니다.

올챙이가 자라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종류의 개구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생물 군계에서 올챙이를 키우면 다양한 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Minecraft 개구리 유형

Minecraft 개구리 유형
Minecraft 개구리 유형. 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마인크래프트에는 세 가지 유형의 개구리가 있습니다: 온화함, 추위, 따뜻함. 개구리의 유형은 그들이 올챙이일 때 사는 생물 군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음은 개구리가 자라는 생물 군계에 따라 세 가지 유형의 개구리입니다.

  • 온화한 개구리: 이 개구리는 주황색이며 일반 늪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올챙이가 숲, 초원, 평원과 같은 정상적인 기후에서 자라면 온화한 개구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차가운 개구리: 이 개구리는 녹색이고 일반적으로 찾을 수 없습니다. 눈 덮인 생물 군계 및 눈 덮인 산과 같은 추운 기후에서 이 개구리를 번식시켜야 합니다.
  • 따뜻한 개구리: 마지막으로 이 개구리는 흰색이며 맹그로브 늪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맹그로브 늪에서 찾을 수 있는 것 외에도 사막과 사바나에서 올챙이를 번식시켜 따뜻한 개구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개구리에 대한 완전한 토론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