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레벨 3 헬멧은 러시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암튼 베스트 데!

배그 헬멧

PUBG Mobile의 헬멧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다양한 이야기를 헬멧 일정 수준으로, 사용을 잊지 마세요. 정보를 보자!

PUBG 플레이 중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는 슈팅 기술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 능력에도 의존합니다.

플레이 전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기에는 무기 등의 선택이 포함됩니다. 항목 전투 중에 필요한 모든 것.

중 하나 항목 플레이 할 때 필요하고 매우 유용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다 헬멧.

레벨 1 헬멧

헬멧 게임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다 항목 전투 중에 사용해야합니다. 플레이를 시작하거나 상대와 싸우기 전에 플레이어는 무기 검색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항목 먼저 헬멧.

여기에서 헬멧은 플레이어가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므로 플레이어가 적의 총에 맞았을 때 총알이 플레이어의 머리에 직접 맞지 않습니다.

사용 헬멧 안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그 기능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상대에게 총을 맞았을 때 출혈을 방지하여 플레이어가 즉시 죽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레벨 2 군용 헬멧

다만, 선거 항목 게임 내 헬멧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것 또한 방심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방어 수준이 높은 헬멧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레벨이 있는 헬멧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3 또는 라고도 함 스페츠나츠 투구

레벨 3 스페츠나츠 헬멧

Spetsnaz 헬멧은 무엇입니까?

스페츠나츠 투구 ~이다 헬멧 최고 수준의 방어 및 보호 기능을 갖춘 레벨 3. 이 헬멧은 캐릭터 또는 아이콘 게임 PUBG Mobile, 그래서 헬멧 스페츠나츠 이것은 매우 상징적 인 헬멧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페츠나츠 또는 이 레벨 3 헬멧의 다른 이름은 러시아 군사 특수부대 부대의 별명에서 따온 것입니다. 또한, 이름 개작 뿐만 아니라, 헬멧 스페츠나츠 그것은 또한 러시아 헬멧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헬멧 스페츠나츠 안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영감을 받은 모델입니다 헬멧 어떤 이름이 러시아어 Rys'-T  실제로 존재하고 실제 헬멧입니다. 그렇다면 헬멧을 쓰면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스페츠나츠 안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분명히, 포함 된 임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또한 때때로 플레이어가 가져와 사용해야 합니다. 헬멧 이 레벨 3. 헬멧이기 때문에 스페츠나츠 이것은 다른 헬멧에 비해 많은 장점과 이점이 있습니다.

사용성 및 혜택과 동일합니다. 헬멧 다른 헬멧 스페츠나츠 이것은 적의 총알 공격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더 높은 수준의 방어와 보호를 제공합니다.

헬멧 사용 스페츠나츠 안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것은 상대방의 여러 총알 공격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헬멧을 쓴 선수 스페츠나츠 지출이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헬멧을 쓴 선수 스페츠나츠 이, 얻을 것이다 손상 감소 또는 약 55%의 머리 손상 감소, 그리고 내구성 또는 230 포인트에 도달하는 내구도.

헬멧을 쓴 선수 스페츠나츠 다음과 같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상대에게 공격을 받아도 즉시 죽지 않습니다. 저격수 까지 AWM. 헬멧 사용의 주요 역할 스페츠나츠 이것은 플레이어의 머리를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헤드샷 상대.

전투 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격 헤드샷 상대로부터의 공격은 자주 발생하고 매우 위험하며 플레이어의 체력을 크게 감소시키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사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공격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방어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총에 맞아 죽을 가능성을 피하는 데 중점을 둔 방어력이 높은 헬멧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헬멧을 사용하여 스페츠나츠 이 경우 쏠 상대는 헬멧 때문에 즉시 플레이어를 끝낼 수 없습니다 스페츠나츠 그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방어력과 보호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헬멧을 쓴 선수들 스페츠나츠 이 헬멧은 플레이어의 머리를 아주 잘 보호하기 때문에 총에 맞더라도 플레이어가 즉시 죽지 않기 때문에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 항목 헬멧을 쓰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또한 헬멧과 함께 고려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스페츠나츠 용도가 너무 많은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적을 상대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므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 튼튼한 헬멧에 레벨도 있고 기능도 있는 것 같죠? 또 보자!!

또한 읽기: 가난한! 다음은 MLBB 직원이 만든 6가지 치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