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최신 패치 최강의 매직 체스 콤보!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이번 패치에서 가장 강력한 Magic Chess 콤보가 무엇인지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저자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이 기사를 찾는 이유입니다.

이 패치의 작성자 버전에서 어떤 Magic Chess 콤보가 가장 강한지 빨리 보고 싶습니까? 아래의 모든 정보와 분석을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최강의 매직 체스 콤보 패치 289.1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포스터 매직 체스 패치 노트 289.1. 출처: Forum.Mobilelegends.com

지난 9월 25일 포럼 모바일 레전드 Magic Chess의 최신 업데이트인 패치 289.1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번에 여러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빅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웅 스킬 개편, 시너지 진화, 새로운 주문으로.

업데이트되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뿐만 아니라 UI(사용자 인터페이스)도 매우 좋아졌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업데이트 후 UI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UI와 최강의 매직 체스 콤보
Magic Chess의 새로운 UI 모습. 출처: VCGamers.

이 사실을 알고 나면 이제 작가가 Magic Chess 패치 289.1의 최강 콤보에 대해 설명할 차례입니다. 설명뿐만 아니라 저자가 제공하는 모든 콤보가 탄탄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뷰도 제공한다.

하지만 그 전에 작가는 작가가 틀렸거나 다른 독자들과 생각이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자가 쓰는 모든 것은 연구와 저자의 개인적인 경험의 결과입니다.

또한 읽기: 매직 체스에서 이기는 8가지 쉬운 방법!

최강의 체스 마법 콤보: 어비스 시너지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헬커트, 히어로 매직 체스 시너지 어비스 – 어쌔신.

이번에 작가는 어비스 시너지라는 큰 제목을 붙였다. 그 이유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관찰한 바에 따르면 Abyss는 시너지 진화와 잠재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명확히 하자면 Abyss의 시너지 진화가 개편되고 있습니다. 대략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 Corrupt: Heroes Abyss는 10번의 기본 공격에 맞은 적에게 0.5초의 기절을 줄 수 있습니다.
  • Insanity: 효과에서 30%만 얻는 조건으로 Abyss 시너지 효과(2초마다 +25% 공격 속도, 최대 5중첩)를 모든 팀원(Abyss 아님)에게 부여합니다.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Abyss Synergy Evolution: 최강의 체스 마법 콤보. 출처: VCGamers.

위의 설명에서 위의 두 가지 시너지 진화 개편은 매우 좋습니다. 특히 Corrupt 시너지 진화가 좋습니다. 이 두 가지는 언뜻 보기에 Cadia Riverlands 및 Wrestler처럼 보일 수 있지만 분명한 방법과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카디아 리버랜드 시너지를 사용하면 이 효과를 발동시키기 위해 여러 명의 영웅을 희생해야 합니다. 한편 레슬러 시너지로 인한 기절은 백분율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슬프게도, 이 시너지 진화를 얻기 위해 좀 어렵다. Magic Chess 영웅 풀에 따르면 Abyss 영웅은 5명뿐입니다. 진화를 위해서는 추가 엠블럼/크리스탈이 필요하거나 Blessing Abyss를 기원합니다.

시너지 진화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아래 시너지 조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비스 – 레슬러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어비스 레슬러 최강의 매직 체스 콤보.

Stunners, 도킹하십시오. 이 콤보를 사용하면 적을 간신히 움직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Magic Chess 시너지 콤보에는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저자는 Corrupt(Abyss) – Bash(Wrestler) 시너지의 진화를 결합하여 첫 번째부터 시작합니다.

Wrestler가 0.2초의 지연으로 두 번 기절할 수 없도록 하는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읽어보면 이 업데이트는 레슬러 시너지가 있는 영웅들에게만 적용됩니다.

희망은 추가 Abyss를 사용하여 Wrestler가 영웅 중 한 명을 "재충전 기절"시키는 동안 Abyss가 적을 다시 기절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기본 공격 10회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함께 Spell Inspir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령관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것(예: 에바 그리고 파오) 공격이 더 빠르고 강력해집니다.

두 번째 옵션은 Insanity(Abyss) – Bash(Wrestler) 시너지 진화 혼합입니다. 작가의 말이 맞다면 Insanity의 시너지 효과는 팀원을 희생시키지 않고도 Wrestler 영웅에게 37.5%의 최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심연 – 암살자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어비스 어쌔신 최강의 매직체스 콤보.

이 두 가지 시너지를 가진 영웅은 헬커트. 이 시너지 진화를 사용하려면 최소 8명의 영웅이 필요합니다.

두 Abyss 시너지 진화는 Derive 시너지 진화와 결합될 수 있습니다. 이 시너지 진화는 암살자 4명의 시너지 효과가 발동될 때마다 암살자가 200 HP를 얻도록 합니다.

공격 속도(Insanity)에 집중하거나 기절(Corrupt)을 활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받는 기절은 레슬러만큼 길지 않고 레슬러-어쌔신도 하기 어려운 시너지 콤보를 포함해 어비스는 옵션이 될 수 있다.

가능한 Abyss 시너지 콤보 옵션은 Weapon Master, Mage 및 Archer입니다. 그러나 여러 측면에서 무게를 재어도 여전히 더 나은 시너지 효과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Cadia Riverlands - 검사/암살자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카디아 최강의 마법 체스 콤보 검객 어쌔신.

이번 패치에서는 Cadia Riverlands의 영웅이나 기술에 변경된 사항이 없습니다. Cadia Riverlands의 시너지는 여전히 이 패치에서 가장 강력한 콤보가 되기에 좋습니다.

이전 기사에서 저자가 Cadia Riverlands – Archer 조합을 언급했다면 이번에는 Cadia Riverlands 콤보와 Swordsman/Assassin 조합을 추천합니다.

이 패치에서 Swordsman과 Assassin은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경험했습니다. 검사의 오비탈 소드가 20~40회의 공격과 마력을 최대 20회까지 중첩시키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Cadia Riverlands 시너지에서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Swordsman은 더 빠르게 스택을 얻고 더 강해집니다.

한편, 암살자 시너지 측면에서 파생 시너지 진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의 공격 속도가 높을수록 어쌔신의 영웅들이 시너지를 발동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철자 영감 다시 빠른 공격 속도를 얻으려면.

메이지 - 엘리멘탈리스트

최강의 체스 매직 콤보
메이지 – 엘리멘탈리스트 최강의 매직 체스 콤보. 출처: VCGamers.

The Mage – Elementalist 시너지 콤보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최고의 매직 체스 콤보 이번 패치에서 가장 강력한 콤보이기도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 영웅 스킬이나 시너지 측면에서 마법사는 약간의 너프를 받습니다. 예를 들어 스킬이 단일 대상인 유도라처럼 하리스 프로스트 시너지 진화의 기절 지속 시간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기술로.

그러나이 너프는 여러 Mage 영웅에게 Magic Damage를 추가함으로써 상쇄됩니다. 엘리멘탈리스트 시너지와 결합하면 최악이 될 것입니다.

저자에게 "어떤 시너지를 먼저 만들어야 하느냐"고 묻는다면 선택사항이다.

다음과 같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영웅을 얻는다면 유도라 그리고 자비에르, Elementalist가 더 좋습니다. 그러나 어렵고 안전하게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경우 Mage의 Frost 시너지 진화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이제 아이템의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적 영웅의 치유량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Assassin, Lightborn, Weapon Master와 같이 HP를 추가하는 전투 시너지에 적합합니다.

로스 페카도스

히어로즈 콤보 매직 체스 로스 페카도스

마지막으로 현재 상태가 매우 중요한 Los Pecados 시너지입니다. 이 패치 업데이트로 인해 레벨 업에 필요한 골드가 훨씬 더 비쌉니다.

  • [67] 골드 비용: 24 >> 28
  • [78] 골드 비용: 32 >> 40
  • [89] 골드 비용: 40 >> 56

작가가 계산하면 레벨 9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추가로 28골드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영웅을 얻기 위해 리롤 상점을 해야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 금액은 매우 큽니다.

이를 보상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Los Pecados 시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스 페카도스 영웅(레일라, 프랑코, 농군, 그리고 올더스) 죽이면 플레이어는 추가로 1골드를 얻습니다.

시너지를 얻은 후 기존 시너지 중 일부와 시너지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Wrestler, Gunner, Northern Vale 또는 Weapon Master 시너지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작가가 언급한 네 가지 시너지는 바로 위의 네 영웅의 역할이다. 동일한 역할-진영으로 이미 사용 가능한 역할로 기존 용량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더 부자가 되려면 다음과 같이 금의 양과 관련된 작은 사령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미, 에지, 아스타.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현재 패치 289.1에서 가장 강력한 Magic Chess 콤보입니다. 플레이 스타일과 좋아하는 꼬마 사령관에 따라 위의 시너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우리 Magic Chess 플레이어가 지식이 풍부해질 수 있도록 댓글란에 적어주십시오.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을 통해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