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영웅 행을 선택해야 합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최신 패치 업데이트 1.5.62 및 시즌 20이 막 출시된 후 Mobile Legend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영웅의 존재를 주의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영웅의 스테이터스 상승이나 기간 버프(비특정 영웅에 대한 기본 활용 기능 요소)는 작업을 매우 곤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은 다소 독특합니다. 하나의 영웅이 우세하지 않도록 적용된 다양한 META에서 조율할 수 있는 영웅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범주에 속하는 영웅은 누구입니까? 궁금하기보다 함께 복습해 보자.
나탈리아 - 암살자
개편 후 나탈리아는 이전과 같지 않아 적 영웅을 찢어발길 수 있습니다. 나타의 궁극기는 이제 덤불 속으로 들어가지 않고도 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유는 드래프트에서 나탈리아를 선택한 팀에게 유리하다. 나탈리아가 파밍을 하다가 팀 로테이션을 방해하고 핵심 영웅을 납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손실? 물론 따라서 Natalia는 금지되어야 합니다. 현재 MPL 시즌 7에서 경쟁하고 있는 e스포츠 팀이 나탈리아를 금지 영웅으로 만들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Mathilda – 시즌 20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영웅
Mathilda는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암살자 지원 영웅입니다. 마틸다의 존재가 서포터즈 영웅의 부활에 희망을 주는 듯하다.
그리고 당연히 META 2 지원은 MPL 시즌 7 토너먼트와 Mobile Legends 공개 순위 모드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이 META는 피해를 줄 지원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Mathilda가 답입니다.
파키토 – 파이터
Hero Paquito는 Moonton과 필리핀의 세계적인 권투 선수인 Manny Pacquiao가 협력한 결과입니다.
파키토는 결투와 팀 전투에서 자신의 스킬을 강화하고 콤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민첩한 영웅입니다. Paquito의 패시브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장점입니다. 따라서 콤보 스킬을 능숙하게 사용하면 파키토는 연속 공격이 가능하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순신 - Assassin Marksman
즉, YSS는 떠오르는 인기 영웅입니다. 그 증거는 YSS가 공개 순위 모드와 MPL 시즌 7 토너먼트 모두에서 꽤 많이 선택되었다는 것입니다.
YSS의 장점은 원격 및 근거리 공격이 가능하다는 것이므로 이 영웅은 팀에 매우 유연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YSS가 무기를 변경한 후 다음 두 공격이 강화되어 70%에서 100%의 치명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공격은 55% ~ 70%의 치명타 피해와 추가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영웅 Bennedetta
처음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베네데타 여전히 META 시즌 20에서 경쟁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첫 번째 장점은 그가 매우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Benedetta의 능력은 회전, 미니언 푸시 또는 구매 시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그는 쫓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여러 번 그의 서비스는 종종 골칫거리입니다. 이 때문에 베네데타는 드래프트 선택 시 금지해야 하는 영웅 중 하나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영웅에 대해 논의한 후. 어떻게 생각해?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