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레전드 레슬리 MLBB 가격

스킨 레전드 레슬리

물론 스킨 레전드 레슬리의 가격은 물론 최고급 스킨을 원할 때 지출해야 하는 금액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상대적인 맥락이지만, 레슬리의 피부의 경우 모두가 같은 의견을 가질 것입니다.

예, Mobile Legends 게임의 영웅은 골드 라이너들 사이에서 다소 덜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의 메타 명사수는 레슬리와 같은 메카닉 영웅들과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 스킨은 아무 때나 구매할 수 없습니다. 다른 전설 스킨과 마찬가지로 문튼 개발자가 '이벤트'라고 부르는 특별한 '계획'을 준비하기 때문입니다.

Vicigers는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서만 Lesley를 비롯한 다양한 전설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작성되기 전까지, 시즌 27의 마지막 날과 함께 게이머들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더 이상 없었습니다.

그럼 스킨과 정확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어지는 VCGamers 기사를 계속 지켜봐주세요!

특히 아직 이 스킨을 가질 기회가 없었던 레슬리 유저분들의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iya Pascol Mobile Legends에 대한 추천 빌드

독점 MLBB 레전드 스킨

MLBB 레전드 스킨
MLBB 레전드 스킨. 출처: YouTube/제스 제한 없음

MLBB의 다양한 스킨들 중, 전설 스킨 가장 권위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정도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이 스킨은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많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문튼, 특히 이러한 스킨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gacha" 시스템 기반 추첨 체계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무작위" 특성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나중에 뽑힐 스킨에 대해 고정된 가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가 "수익성"이 있는 경우가 있으며, 1~2번의 무승부로 이러한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일반적으로 보통 사람보다 더 많은 무승부가 필요한 "불운한" 순간도 있습니다.

뽑을 때마다 누적된 다이아몬드 수가 필요합니다. 드물게 특정 이벤트에서 각 추첨에 필요한 다이아몬드 수가 증가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킨에 대한 할당량 시스템은 없지만(누구나 가질 수 있음) Moonton은 일반적으로 특정 기간 내에만 추첨 기회를 엽니다.

이것은 물론 이러한 피부 타입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권한 스킨 레전드

애니메이션 디스플레이 스킨 레전드 레슬리
애니메이션 디스플레이 스킨 레전드 레슬리. 출처: 모바일 레전드

위에서 설명한 것 외에도 전설 스킨의 또 다른 특징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 피부 타입은 다른 피부 타입에 비해 가장 완벽한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획득할 수 있는 것 중 일부는 추가 속성, 보기,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 새로운 효과, 디스플레이 장면, 스킬 사운드, 보이스오버, 스킬 애니메이션, 스킬 아이콘, 전용 아바타 테두리, 리콜 효과 및 개별 업적입니다.

이 완성도는 전설급 스킨만이 가지고 있는 최고 등급의 스킨입니다. 따라서 이 스킨의 소유자가 통조림이 아닌 플레이어의 카스트로 간주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피부가 이미 "상위"라면 보유한 스킬도 자격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희망이다. 그렇지 않다면 "스킨을 팔고 기술을 사십시오"라는 유독 한 말을 받아 들일 준비를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레전드 스킨 가격

레슬리
레슬리. 출처: 모바일 레전드

위의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스킨 가격이 내려가는 것을 꺼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Moonton은 이 피부 타입에 대해 최대 요금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gacha" 시스템을 사용하면 물론 이것은 무작위로 보입니다. 그렇더라도 최소한의 드로우로 이 스킨을 얻을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평균적으로 하나의 전설 스킨에는 6,000~11,000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다이아몬드당 가격은 Vicigers에게 Rp가 필요합니다. 273,-.

곱하면 나타나는 가격대는 IDR 180~300만 정도다. 따라서 가격이 부풀어 오르지 않도록 추첨을 하기 전에 먼저 운을 확인하십시오!

스킨 레전드 레슬리의 가격

VYGaming
스킨 레전드 레슬리 9000 DM. 출처: YouTube/VYGaming

Skin Legend Lesley를 그린 경험을 게시하는 YouTube 채널 중 하나는 VY Gaming입니다. 이 유튜버는 MLBB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활발히 논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영상 중 하나에서는 동영상 시작 부분에 유튜버가 17,190개의 다이아몬드를 제공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몇 번의 무승부를 거쳐 20번째 입장하자마자 드디어 원하는 스킨을 손에 넣었다.

이 유튜버가 소비한 총 다이아몬드 수는 9,000다이아 또는 약 IDR 250만입니다.

물론 이러한 수치는 여전히 최대 평균 수치보다 낮기 때문에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저렴하고 빠른 Top Up Diamond ML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