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팬과 Mobile Legends 플레이어라면 Zeys 코치 EVOS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지난 MPL 시즌 7에서 Zeys는 EVOS가 두 번째로 트로피를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A Zeys는 또한 EVOS가 2019 M1 세계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도록 만들 수 있었습니다.
결국 EVOS는 전 세계적으로 평가되어야 하는 팀이 됩니다. 이제 Zeys는 내년 7월 7일 MSC 2021에서 싸울 EVOS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약 한 달 전에 Zeys는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인스 타 그램 그는 은퇴하기 전에 EVOS가 다시 트로피를 들어올리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Division Bren Esports Open Tryouts 2021
Zeys 코치 EVOS는 2021 SEA Games 인도네시아 국가 대표팀의 코치가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Zeys는 그가 언제 은퇴할지 정확히 모른다고 알렸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M3 월드 챔피언십인 MPL 시즌 8부터 SEA 게임까지 훈련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Zeys는 2021 SEA 게임에서 인도네시아 감독으로 임명되면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에는 SEA 게임의 국가대표 대표 중 많은 수가 EVOS에서 왔기 때문에 실망했지만 임명하지 않았습니다. 자신을 코치로.
그의 말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추후 SEA 게임에서 단 한 팀의 MPL 팀만 보내야 한다. 왜냐하면 단기간에 '케미스트리'를 구축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동남아 게임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대표팀의 코치가 되고 싶어하는 Zeys 코치 EVOS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Vicig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