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에서 쇼핑하자, 5분 CS 무시 즉시 캐쉬백 받기!

VCGamers에서 쇼핑하기

VCGamers는 최신 프로모션인 CS Anti AFK를 출시합니다. 나중에 모든 구매자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5분 이내에 고객 서비스에서 응답하지 않으면 할인된 가격을 받게 됩니다.

VCGamers는 구매 및 제약에 관한 모든 문의가 해결되도록 합니다. 비시저스 5분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기록을 위해 CS Anti AFK 프로그램은 VCGamers Marketplace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VCGamers 제품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의 쇼핑은 더 차분하죠? 5분 이상 답변을 받았을 때 캐시백을 청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amers의 CS Anti AFK는 무엇입니까

cs vcgamers

CS에 문의했지만 응답이 없거나 응답이 느려 온라인 쇼핑이 불편하셨습니까?

침착한! 더 이상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쇼핑할 때 그런 경험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 구매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CS VCGamers의 응답이 느린 경우 캐쉬백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CS VCGamers가 5분 이상 응답하면 프로모션 코드 형태로 특별 캐쉬백을 드립니다!

그래서 CS Anti AFK는 CS VCGamers Marketplace가 제공하는 응답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시저스 5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빠르고 쉽게 Steam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캐쉬백 청구 이용약관

CS 안티 AFK 프로모션 VCGamers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에서 캐쉬백을 청구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아무것? 보자!

  1. 이 이벤트는 2023년 2월 28일까지만 진행됩니다.
  2. 이 프로그램은 WhatsApp 공식 VCGamers를 통한 불만 사항에만 적용됩니다. 08159021021 VCGamers(현재 실행 중이거나 문제가 있음)의 유효한 트랜잭션 번호(TRX 접두사)와 함께
  3. 이 프로그램은 08.00 – 22.00 WIB(금요일 11.30-13.00 WIB 제외)의 불만 사항에만 적용됩니다.
  4. 해당 프로그램은 VCGamers Marketplace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에만 적용되며, 다른 VCGamers 상품(Arena, Social Hub, Token, Launchpad 등)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 이 프로그램은 공식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한 구매에만 적용되며 다른 사람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6. 이벤트가 발생한 후 2×24시간 이내에 프로모션 코드를 요청하고 1회 거래에 대해 최대 1회 
  7. VCGamers Marketplace 외부에서 발생한 불가항력 또는 기타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프로그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VCGamers에서 알림을 보냅니다.)
  8. 트랜잭션에 제약 조건이 포함되지 않은 질문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9. 할인 프로모션 코드 50% max 30,000 형태의 보상은 불만이 접수된 시점으로부터 5분 후 최대 3×24시간 동안 VCGamers에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전송됩니다. 
  10. 프로모션 코드는 전송된 후 최대 1주일 동안 유효하며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 이용약관도 VCGamers에서 확인하십시오(여기에서 확인)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VCGamers v1.6.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입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에서만 저렴하고 안전하고 빠른 Game Top Up을 즐기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Yuk Belanja di VCGamers, 5 Menit Dicuekin CS Langsung Dapat Cashback!"에 대한 3 댓글

  1. 라마툴라

    바우처를 받을 수 있나요

  2. 무하마드 파즈르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3. 홍미 5

    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