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다운 실력을 지닌 듀얼리스트 요원 요루! #언어 에이전트 2

닌자다운 실력을 지닌 듀얼리스트 요원 요루!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에는 # 논의 에이전트 세그먼트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할 에이전트는 요루 에이전트입니다.

요루는 닌자와 같은 힘이나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요원입니다. Yoru는 그의 기술이 매우 흥미롭고 사용하기에 재미있기 때문에 듀얼리스트 플레이어를 정말 망칠 것입니다.

그의 스킬에서 요루는 자신의 3가지 스킬을 통해 순간이동이 가능하고, 요루의 섬광 스킬로 상대의 시야를 가릴 수 있으며, 그뿐만 아니라 요루는 흔히 페이크 스텝이라고 불리는 스킬도 가지고 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요루는 상대를 속일 수 있는 가짜 발걸음을 내딛고 상대는 요루의 발걸음으로 착각하게 된다.

또한 요루는 멋져 보이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는데, 적들이 보이지 않도록 가면을 쓰고 적의 수비진영에 잠입하며 요루는 궁극기 덕분에 뒤에서 모든 적을 섬멸할 수도 있다.

Yoru가 보유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루 스킬
요루 스킬

디코이(Decoy): 가짜 발걸음을 내딛어 상대를 속이는 스킬

미끼, 스킬 요루
출처: google.com

데이즈(Daze) : 상대가 이 스킬 하나에 맞으면 섬광으로 상대의 시야를 가리는 스킬

망상, 스킬 요루
출처: google.com

불청객 : 요루가 순간이동을 원하는 지점에 배치할 수 있는 요루의 순간이동 스킬

불청객 스킬 요루
출처: google.com

공간 드리프트: 요루 요원이 사용하면 가면을 쓰고 적의 눈에 띄지 않고 적의 방어선에 잠입하는 요루의 궁극기. 

울티 요루
출처: google.com

요루는 잠재력이 높은 요원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기술 평균 이상. 또한 요루를 마스터하고 싶다면 연마해야 할 것은 타이밍 행동할 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