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RansVerse의 아이거 어드벤처

EIGER Adventure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로 곧 찾아올 예정이며, RansVerse. 인도네시아 아웃도어 활동용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혁신, 실험 및 기회 포착을 위한 놀이터입니다. 그것의 존재는 거리와 시간의 제한 없이 모든 사람이 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전 세계의 비즈니스맨은 이제 메타버스를 탐색하고 흥미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만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들로, 아이거 Adventure는 인도네시아에서 Web3를 사용하여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으로 구축된 메타버스인 RansVerse에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기술의 사용은 EIGER Adventure가 모든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달성한 이정표입니다.

EIGER Adventure는 세 가지 주요 제품 모음을 보여줌으로써 현재의 기술 발전을 활용할 것입니다. 즉, EIGER Mountaineering, EIGER Riding, EIGER 1989 등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자산에 적용될 예정이다.

앞으로 EIGER는 RansVerse에서 가상 상점, 야외 활동 또는 커뮤니티 모임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EIGER는 EIGER가 추구하는 가치인 Education, Inspiration, Greenlife, Experiential/Expedition, and RansVerse에 대한 적응 가능한 책임.

“회사의 현재 전략에 따라 RansVerse에서의 우리 존재의 큰 목표는 EIGER Adventure를 위한 디지털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한편, EIGER가 1989년부터 약속해 온 열대 기후에서 야외 활동을 소개하고 교육함으로써 디지털 생태계에 색을 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GM EIGER Adventure의 Jason Wuysang은 말했습니다.

VCGamers의 회장 겸 공동 창립자인 Wafa Taftazani는 그의 일행이 RansVerse에서 EIGER Adventure의 존재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리딩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RansVerse에는 EIGER가 개발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과 메타버스는 사실상 누구에게나 어디서나 야외 모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Wafa는 또한 RansVerse가 대중과 다른 기업인에게 공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미래에, RansVerse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부터 노트북, 태블릿, 휴대폰까지.

이것은 물론 놀고 싶어하는 대중을 쉽게 만들 것입니다. RansVerse 내의 다른 활동.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아이거 어드벤처 소개

아이거 어드벤처
아이거 어드벤처

아이거 어드벤처(EIGER Adventure)는 1989년부터 아웃도어 어드벤처 매니아들을 지원해 온 PT Eigerindo MPI의 후원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 장비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트로피컬 어드벤처"에 중점을 둔 EIGER Adventure는 EIGER Mountaineering, EIGER Riding, EIGER 1989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다루는 3가지 주요 활동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현재 EIGER는 이미 인도네시아 전역에 7개 이상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19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IGER는 현재 마켓플레이스, www.eigeradventure.com.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IndoAltCoin과 협력
최신! VCGamers, 공식적으로 $VCG 스왑 출시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IDCRYPTO의 성공적인 실행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초기 라운드에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VCGamers는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폐를 출시합니다. VCG 토큰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및 이더리움에서 작동하는 $VCG는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되어 있으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VCG 토큰에는 이미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VCG 스왑, $VCG 브리지 및 $VCG 스테이킹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VCG 토큰은 다음과 같은 여러 DEX(탈중앙화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유니스왑 그리고 팬케이크 스왑. 또한 $VCG 토큰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CEX(중앙화 거래소) 중 하나인 인도닥스 및 CEX 글로벌, BitMart.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