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nn, RRQ Hoshi의 주력 저격수이자 암살자

xinnn

Xinnn, RRQ Hoshi의 주력 저격수이자 암살자

모든 e스포츠 팀에는 뛰어난 플레이 기술 덕분에 종종 주목을 받는 선수가 있습니다. Rex Regum Qeon(RRQ)으로 Xinnn Mobile Legends 사업부로.

Xinnn은 다양한 영웅에서 신뢰할 수 있으며 죽이고 싶은 욕구가 큽니다. 이 요인은 나중에 22세의 선수에게 RRQ Hoshi의 Carry 팀이 되는 임무를 할당하게 만들었습니다.

Hoshi의 RRQ 팀은 Lemon 및 Alberttt와 같은 여러 훌륭한 선수에 의해 강화되었지만 수치 Xinnn  덜 뛰어난 능력.

이 쉬운 플레이어는 그의 기량 때문에 종종 'The Assassin & Marksman'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Xinn과 친해지고 그녀의 RRQ Hoshi 활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의 진짜 이름은 이사야 오메가로 북 술라웨시 비퉁 섬 출신이다. Xinn 자신의 별명은 논쟁을 불러일으킨다.

지금까지 그의 이름을 구성하는 문자 'n'이 몇 개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Xinn은 이전에 Dota 게임을 했던 MOBA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Xinn은 몇몇 친구들에게 매력을 느낀 후 Moonton이 만든 게임을 시도했습니다.

xinnn

도타를 할 때, Xinnn  연이은 패배를 겪었다. 다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패배로 인해 좌절한 결과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하는 다른 게임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Xinnn은 Mobile Legends 게임에 매우 진지하게 참여하여 자신만의 e스포츠 팀을 구성했습니다. 그가 친구들과 결성한 팀은 종종 여러 지역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Mobile Legends 선수가 되는 것은 그의 팀이 Star8 Esports가 주최하는 챔피언십에 참가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승자뿐만 아니라 Xinnn  대신 Star8 Esports에 가입하도록 요청했습니다.

Star8 Esports는 2019 Esports President Cup에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Xinn의 연주 실력은 빛났습니다. 아직 팀에 있는 동안, Xinnn  사실 그는 한때 Lemon과 그의 팀을 만났고 당시 그의 팀 이름은 PSG.RRQ였습니다.

RRQ 팀은 모바일 레전드 프리미어 리그(MPL) 시즌 3 이후 팀을 개편했습니다. 당시 RRQ 팀은 참패를 당했습니다.

그들을 승리로 이끈 이전 시즌과 달리. Xinnn의 재능에 감명받은 RRQ는 2019년 중반에 그를 초대했습니다.

당초 신인의 존재는 당시 캐리 역할을 맡았던 투투루의 그림자로만 자리 잡을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플레이어 rrq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순간이 오면, Xinnn 또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의 의심에 반박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1군에 배치될 때까지 공격적으로 뛰었다. 다만, 전형적인 게임은 양날의 검과 같다.

공격에 너무 몰두한 Xinn은 종종 무방비 상태로 상대를 제압했습니다. 축구 경기에서 이 상황은 오프사이드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Xinnn의 초기 약점은 종종 RRQ의 격차를 열어줍니다. 이 사건은 여러 번 경기에서 패배로 이어졌습니다.

Xinnn RRQ Hoshi의 전 코치 중 한 사람의 인상이었습니다.

그가 경기를 잘하면 정상에 오르기가 매우 쉽지만 반대로 최하위로 떨어질 수도 있다.

그렇더라도 일반적으로 Xinn의 능력은 나쁘지 않습니다. 마침내 Xinnn은 M2 Mobile Legends 타이틀로 RRQ Hoshi를 Mobile Legends 세계 대회에서 3위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첫 번째 시즌에서 Xinnn과 RRQ Hoshi는 M1 Mobile Legends 및 MPL 시즌 4 이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팀은 다음 두 MPL 시즌에서도 우승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RRQ Hoshi는 MPL Invitational 4 Nation Cup에서 우승했습니다. 결승전에서 최우수선수(MVP)를 수상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r Mobile Legends 챔피언, RRQ R7에 대해 알아보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