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8: Xin의 참가 예상!

MPL ID 시즌 8: 신

MPL ID 시즌 8에 출연을 확정 지은 신은 지난 MPL ID 시즌에서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왔다.

MPL ID 시즌 7에서 Xin의 손실은 최소한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RRQ 호시.

이사야 오메가 아르만도 와울링(일반적으로 신)은 치명적이고 포악한 정글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MPL ID 시즌 4부터 RRQ와 함께했으며 그 당시에는 항상 최고였습니다.

Xin은 MPL ID 시즌 5 및 6에서 승리하여 RRQ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G Mage가 되고 싶습니까? 4가지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Xin은 RRQ Hoshi의 재판을 통과하고 MPL ID 시즌 8을 계속합니까?

Andrian Pauline(RRQ CEO)이 주최한 재판에 참여한 후 Xin이 MPL ID 시즌 8에 참여할 것이라는 소식이 널리 퍼졌습니다.

Xin은 자신의 라이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히 MPL ID 시즌 4부터 함께 싸워왔기 때문에 RRQ의 메인 스쿼드 트라이얼을 통과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메인 스쿼드에 들어가지 못하더라도 신은 MDL로 강등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라이브 스트리밍 및 보증을 위해 RRQ 재능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MPL ID 시즌 8, Vicigers에 계속해서 참여한다는 소문이 있는 Xin에 대한 약간의 정보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Xin이 정말 MPL ID 시즌 8에 참여하게 될까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MPL ID 시즌 8: 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