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Series XS의 10가지 문제 및 해결 방법

엑스박스 시리즈

안녕 Vicigers! 당신은 이미 알고있다면 엑스박스 Series X는 Microsoft의 차세대 콘솔로 전 세계적으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PS5보다 약간 더 높은 사양을 탑재한 Xbox Series X도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예, 이것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Vicigers, 왜냐하면 전자 제품에는 항상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Xbox Series X는 많은 문제를 안고 있는 1세대 차세대 콘솔입니다.

VCGamers는 Xbox Series X에서 발견된 몇 가지 문제와 해결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똑같이 보자!

1. Xbox Series X 및 S에는 EA Play 앱이 없습니다.

여러 Xbox Series X 및 S 판매에서 Microsoft는 EA와 협력하여 사용자가 Xbox Series X 및 S에서 FIFA 21 또는 Madden 21과 같은 EA의 인기 게임을 청구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10시간 EA Play 평가판 기간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흠, 일부 사용자는 Xbox Series X 및 S 콘솔에서 EA Play 애플리케이션을 찾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는 "스토어" 및 "검색"으로 이동하여 플레이하려는 EA 게임을 찾은 다음 게임 설명에서 "EA Play로 무료 평가판"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전체 EA Play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하려면 "내 게임 및 앱 >> 전체 라이브러리 >> EA Play"로 이동하면 됩니다.

2. 디스크 트레이에서 신호음

트위터에서 입소문이 난 Xbox Series X의 문제는 콘솔의 디스크 트레이 장치에서 발생하는 Xbox Series X의 소음 문제입니다. 이 문제는 그의 Xbox Series X 콘솔이 기관총과 같은 소음을 낸다는 것을 보여주는 Twitter 계정 @Rwillows에 의해 업로드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이 문제에 대해서는 해결할 해결책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 소음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Xbox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3. 읽을 수 없는 DVD 및 블루레이

일부 Xbox Series X 사용자는 DVD 또는 Blu-ray를 Xbox Series X 콘솔에 삽입할 때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콘솔은 응답하지 않고 화면에 어두운 이미지만 표시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사용자는 콘솔에서 DVD 및 블루레이를 꺼낸 다음 Xbox Series X 콘솔을 다시 시작한 다음 DVD 및 블루레이를 다시 삽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실수로 다른 게임 디스크를 Xbox Series X에 넣었지만 끼인 경우. 해결 방법은 사용자가 콘솔의 원형 트레이 영역에 있는 작은 구멍에 있는 버튼을 누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에서 SIM 트레이 배출기를 사용하여 버튼을 누르거나 종이 클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Xbox 무선 컨트롤러가 Windows 10과 연결할 수 없음

Xbox Series X 또는 S를 구매할 때마다 사용자는 새로운 Xbox 무선 컨트롤러를 받게 됩니다. 이전 세대의 Xbox 컨트롤러와 거의 동일한 이 Xbox Series X 컨트롤러는 Bluetooth 또는 케이블을 통한 연결을 통해 PC 또는 노트북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새 Xbox 무선 컨트롤러가 PC 또는 노트북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몇 가지 문제가 발견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는 먼저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 > Windows 10 PC에서 업데이트 확인"으로 이동하여 Windows 10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이 업데이트되면 컨트롤러가 자동으로 P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4K/120Hz 해상도 TV에 영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음 문제는 사용자가 120Hz로 4K 해상도를 지원하고 HDMI VRR이 있는 TV를 사용하는 경우 Xbox Series X와 페어링할 때 영상이 나타나지 않거나 왜곡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TV에 최신 펌웨어가 없기 때문에 사용자는 Xbox Series X가 4K 및 120Hz 해상도에서 제대로 실행되도록 TV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종종 삼성 및 LG 브랜드 TV에서 발견됩니다.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려면 사용자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두 브랜드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6. 게임 실행 시 오류

일부 사용자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콘텐츠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한 후 Xbox Series X 또는 S의 Xbox One에서 일부 게임을 실행할 때 0x800708a”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는 Xbox Series X 및 S 본체를 재설정하여 해결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사용자는 "설정 > 시스템 > 본체 정보 > 본체 재설정 > 내 게임 및 앱 재설정 및 유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삭제하고 내 게임과 앱 메뉴 또는 Xbox Games Store를 통해 다시 다운로드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7. 헤드셋 마이크 문제

발생한 또 다른 문제는 새 Xbox 무선 컨트롤러에 연결할 때 타사 헤드셋의 마이크를 사용할 때 발생했습니다. 헤드셋의 마이크 기능이 작동하지 않으며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사용자가 헤드셋을 Xbox 무선 컨트롤러의 3.5mm 오디오 잭 포트에 연결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사용자는 가이드 > 오디오로 이동하여 Xbox 오디오 믹서 설정에서 마이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8. Xbox 360 하위 호환성 문제

다음 문제는 사용자가 Xbox 360 게임을 실행하면 갑자기 홈 대시보드로 돌아가는 Xbox Series X 및 S의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기능에서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는 설정 > 시스템 > 저장소 > 로컬 Xbox 360 저장소 지우기로 이동하여 Xbox 360 저장소를 지울 수 있습니다.

9. Wi-Fi 연결 문제

여러 사용자가 라우터에서 무선 연결을 설정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FRITZ!Box 7430과 같은 특정 유형의 라우터에서 발생합니다. Xbox Series X가 라우터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사용자는 LAN 케이블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다른 라우터의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Microsoft 팀에서 여전히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10. 게임 실행 시 Xbox Series X가 꺼짐

PS5에서 발생한 문제와 거의 동일하게 Xbox Series X와 S도 게임을 실행하려고 할 때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할 때 일부 사용자가 동일한 현상을 경험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Xbox Series X는 Activision의 FPS 게임을 실행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안타깝게도 Microsoft는 이 갑작스러운 종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설정 > 프로필 및 시스템 > 시스템 > 본체 정보 >> 본체 재설정으로 이동하여 Xbox Series X 및 S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재설정 및 모두 제거 버튼을 선택하여 Xbox Series X 또는 S를 공장 설정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

그래서 Xbox Series X 및 S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문제와 이를 극복하는 방법입니다. Viciger는 여전히 Xbox Series X 및 S 구매에 관심이 있습니까?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