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을 구입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엑스박스 원
언제 사고 싶니 엑스박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모델이 있습니다. Xbox One은 최근 Microsoft의 최신 게임 콘솔 중 하나입니다.
이것들은 Xbox Series X와 Series S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Xbox는 Microsoft가 2001년부터 출시한 텔레비전에 연결할 수 있는 장치인 콘솔 브랜드입니다.
엑스박스 원
Microsoft는 PC의 Windows 운영 체제로 유명하지만 Xbox는 회사를 비디오 게임 콘솔 시장의 주요 업체로 만들었습니다.
Xbox One은 2014년부터 출시되었으며 아직 후속 제품은 없습니다. Microsoft는 구형 장치와의 호환성 측면에서 탁월합니다. 예를 들어,
Xbox 360 및 Xbox와 같은 이전 Xbox 콘솔에 등장한 많은 게임을 Xbox One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Microsoft는 많은 게임을 더 쉽고 저렴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oft는 Xbox 플랫폼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독점 게임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개발자의 거의 모든 게임도 Xbox One에 나타납니다.
또한 Xbox Series X 및 S가 현재 판매 중이지만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Xbox One 게임이 계속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랫동안 이 플랫폼을 계속 지원하고 싶습니다. Xbox One을 구입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Xbox One 컨트롤러
모든 Xbox One에는 Xbox One 컨트롤러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이 컨트롤러는 잡기 매우 편안하고 무선이며
AA건전지 2개를 사용합니다.
Xbox Elite 컨트롤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문화되고 더 비싼 컨트롤러는 완벽한 게임 경험을 달성하기 위해 원하는 대로 모든 종류의 조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엑스 박스 라이브
Xbox Live를 통한 Xbox One의 온라인 게임. 누구나 계정으로 Xbox에 로그인할 수 있지만 Xbox Live Gold에 가입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십시오.
누구나 수백 가지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Microsoft Stor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하드 드라이브에 게임을 저장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흥미로운 영화도 많이 있습니다.
키넥트
Kinect는 Xbox One에 연결할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그런 다음 손짓과 음성으로 전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Kinect Sports Rivals와 같이 카메라를 사용하는 다양한 게임도 있습니다.
Microsoft는 최근 몇 년 동안 Kinect에 덜 집중했으며 더 이상 Xbox One을 표준으로 장치를 공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Kinect Xbox One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Xbox One의 멀티플레이어
다른 콘솔과 마찬가지로 멀티플레이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물론 컨트롤러보다 더 많은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콘솔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 좋게도 정기적으로 Xbox One 컨트롤러 거래가 있으며 Microsoft 이외의 브랜드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이러한 소위 타사 컨트롤러는 종종 훨씬 저렴합니다.
최고의 Xbox One 게임
Xbox One에는 다양한 장르의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최고의 Xbox One 게임에는 Microsoft가 자체적으로 출시하는 게임이 포함됩니다. Xbox 게임
Halo 시리즈가 인기입니다. 주인공 마스터 치프는 더 이상 게이머들에게 무시당할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Halo 게임이 Halo Collection: Master Chief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Sea of The Thieves에서 플레이어는 해적단을 구성하고 보물을 사냥합니다.
Forza Motorsport 및 Forza Horizon 게임은 사실적인 레이싱 흥분을 제공합니다. 한편 현대 고전 팬들은 Ori와 Blind Forest 또는 Cuphead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Xbox One의 수많은 새로운 게임. 다른 개발자의 거의 모든 주요 게임을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인기있는 축구 게임인 FIFA가 매년 나오거나 Assassin's Creed 게임을 모험가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를 비롯한 다른 인기 게임 시리즈도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Xbox One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슈팅 게임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Fortnite입니다. 또 다른 인기 게임은 Minecraft입니다.
2014년 Microsoft는 $ 20억 이상에 게임을 인수했습니다.
최신 Xbox에서는 Xbox 360 및 일반 Xbox에 등장했던 많은 이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하위 호환성"이라고 합니다. 이전 게임의 원본 디스크를 소유한 플레이어는 Xbox One에 디스크를 넣은 다음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전 게임을 구입하고 Xbox Live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Xbox One에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게임을 구매한 적이 없는 경우 게임을 구매하려면 한 번 지불해야 합니다.
Microsoft가 Xbox One에서 자체적으로 출시하는 점점 더 많은 게임이 Windows 10을 실행하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마이크로소프트.
Gears of War 4, Sea of The Thieves, State of Decay 2와 같이 "Xbox Anywhere" 레이블이 붙은 게임은 한 번만 구매하면 됩니다.
Xbox One 및 Windows 10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K 블루레이 형식
Xbox One S 및 Xbox One X는 영화 및 시리즈에서 최상의 화질을 위해 4K 블루레이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 텔레비전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이 해상도를 지원하며 콘솔은 모든 TV에서 Blu-ray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도 4K 형식으로 멋지게 보입니다.
Xbox One S와 Xbox One X 모두에서 게임에는 보다 사실적인 딥 라이트를 위한 HDR 지원 기능도 있습니다. 계략.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