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vs PS4,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Xbox One 대 PS4

중에 뭐가 더 나은가요 엑스박스 원PS4? 물론 이것은 모든 사람이 플레이하는 편안함에 달려 있기 때문에 상대적입니다.

Xbox One과 PlayStation 4는 2010년대를 정의하는 콘솔이었습니다. Microsoft 및 Sony 콘솔은 이전 시스템에 비해 주요 개선 사항을 나타내며 강력한 새 콘솔로 게임에 주요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Xbox One 대 PS4는 곧 차세대 콘솔인 PS5 및 Xbox Series X와 겹칠 것이지만 전환하는 동안 한동안 그대로 유지됩니다. 

와 같은 유명한 게임 사이버펑크 2077 그리고 2023년에도 콘솔에 대한 여러 릴리스가 여전히 더 많이 출시될 것입니다.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Xbox One 대 PS4는 여러 하드웨어 개정 및 개선, 모델, 가격 및 기능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엑스박스 원 대 PS4?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어서,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Xbox One과 PS4의 차이점

이 두 콘솔을 비교하기 위해 VCGamers는 아래 설명과 같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차이점을 요약했습니다.

설계

Xbox One 대 PS4
Xbox One 대 PS4. (출처: 유로게이머)

Xbox One S는 PS4 Slim보다 약간 큽니다. 원래 PS4는 Xbox One만큼 크고 부피가 컸지만 PS4 Slim은 축소 버전이며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S4 Slim은 또한 매장 선반에 있는 원래 PS4를 영구적으로 대체합니다. Xbox One X – 295 x 230 x 64mm의 무게는 2.9Kg이고 PS4 Slim – 265 x 39 x 288mm의 무게는 2.1Kg입니다.

두 콘솔 모두 3x USB 3.0, 1x HDMI 2.0, Bluetooth 4.0 및 Wi-Fi 802.11a/b/g/n/ac를 갖추고 있습니다. PS4 Slim은 USB 3.1도 지원합니다.

저장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엑스박스. (출처: VCGamers)

Xbox One S와 PS4 Slim은 내장형 하드 드라이브와 함께 1TB의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Xbox One S용으로 500GB의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PS4 Slim은 출시 당시 500GB의 스토리지가 있었더라도 항상 1TB의 스토리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1TB의 스토리지가 부족한 경우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게임, 영화, 음악 등을 다운로드하고 해당 스토리지에서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GTA 5 Xbox One 요령
계략 GTA.

이전 콘솔과 마찬가지로 PS4와 Xbox One 전용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게임 마이크로소프트 Studio는 일반적으로 PC 및 Xbox One 전용입니다. 

일반적으로 Red Dead Redemption 2와 같이 두 콘솔용으로 게임이 출시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FIFA, NBA 등.

또한 읽으십시오: PC 없이 PS4에서 Discord를 사용하는 방법

성능

Xbox One 대 PS4
Xbox One 대 PS4. (출처: 폰안드로이드)

Xbox One 대 PS4는 해당 게임에 대해 4K HDR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비디오 플레이어에 대해 4K HDR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4K 영화나 유튜브 영상을 보면 렌더가 가능합니다.

최신 Xbox One X 및 PS4 Pro 모델에 4K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4K 지원 TV가 없는 경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각 콘솔 GPU, CPU 및 RAM의 성능에 관한 차이도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정통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Xbox One S와 PS4 Slim이 거의 동일한 처리 능력을 가지며 거의 동일한 해상도를 출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Xbox One S는 약간 더 강력하지만 우수하지는 않습니다.

이전 슬라이드에서 읽었듯이 Xbox One과 PS4 사이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Xbox/PS 콘솔 전용 특별 시리즈에 대한 하드코어 팬보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 역사상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인 Halo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므로 Xbox One 콘솔을 선택했습니다.

많은 독특한 독점 팬이 좋아합니다. 전쟁의 신, 스파이더 맨, 우리의 마지막 그리고 PS4 독점 더 많은 것.

PS4는 Xbox보다 판매량이 훨씬 많습니다.

PlayStation 콘솔은 Xbox 콘솔보다 거의 10년 더 오래되었으며 90년대부터 명성을 유지해 왔습니다. 

Dragon Ball, One Piece 등과 같은 수많은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포함하여 PS4 콘솔에서 선택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독점 제품도 있습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콘솔 게임은 정기적으로 두 콘솔용으로 출시됩니다.

궁극적으로 자신의 콘솔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종류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지는 개인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4에서 PS5로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

최신의 가장 완전한 게임 정보와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