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ree Fire Wukong 캐릭터 조합

오공 프리파이어

오공 프리파이어 총알을 피하기 위해 덤불로 변하는 특별한 기술을 가진 매우 유용하고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를 얻고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Wukong Free Fire를 다른 캐릭터의 스킬과 결합하여 그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Viciger 친구들은 Wukong Free Fire 캐릭터를 다른 캐릭터 기술과 결합하여 그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Wukong Free Fire 캐릭터 조합 5가지입니다.

Wukong 무료 화재 배경

Free Fire에서 Wukong은 실제로 신비로운 생물이 아니라 FF 조직에 납치되어 실험으로 사용된 실제 원숭이입니다. 그가 실험실에 수감되어 있는 동안 과학자들은 그의 뇌에 AI를 이식하여 오공에게 인간과 같은 지능을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수로 밝혀졌습니다. Nikita와 Moco가 방화벽을 해킹하여 FF의 데이터 시스템에 액세스하면 Wukong은 이를 이용하여 탈출합니다. 

Wukong은 Impulsive Shock Elite Pass의 일부로 2019년 1월 FF 게임에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상점에서 이 캐릭터를 다이아몬드 499개 또는 골드 25000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한 중국 승려와 그의 세 제자(오공 포함)가 인도로 여행을 떠나는 유명한 중국 소설 "서유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최신 무료 Fire Wukong 캐릭터 조합

라파엘 + 로라 + 다샤

라파엘의 데드 사일런트 스킬과 로라의 샤프 슈터 스킬에 오공 프리파이어를 조합하여 공격 능력을 높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사격 기술은 ADS 정확도와 댐퍼 효과로 장거리 전투에서 오공을 더 강하고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다샤의 특수 스킬 파티 온은 무기 반동을 줄여 근거리 전투에서 정확도를 높인다. 근접 전투에서 피해를 입으면 오공의 특수 킬을 사용하여 총알을 피하고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시로+마로+켈리

이것은 Wukong Free Fire의 데미지, 속도 및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완벽한 콤보입니다. Shirou의 피해 전달 기술은 상대방이 당신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안 상대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Mario의 Falcon Fervor 스킬은 데미지를 25%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Wukong Free Fire는 Kelly의 속도 부스트와 함께 더 빠르게 실행됩니다. 매복에 빠지면 덤불로 변해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을 찾아 조용히 목표물에 접근하십시오.

디비 + 하야토 + 모코

Skill Bullet Beats D-bee는 캐릭터의 정확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동하면서 총을 쏠 때만 활성화됩니다. Hayato의 Bushido 스킬에 의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 콤보는 Wukong을 강력한 탱커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팀을 유지하기 위한 Free Fire MAX 팁 및 트릭 프로

캐릭터가 매복 공격을 받아 피해를 입으면 더 많은 피해를 입혀 적을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Moco의 Hacking Eye 기술은 더 나은 팀워크를 위해 팀원에게 경고할 상대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Free Fire에서 더 나은 저격을 위해 그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이 + 조타 + 루케타

fragger로 플레이하려면 Vicigers 친구들이 Wukong Free Fire를 Jai 및 Jota와 결합해야 합니다. AR, Pistol, SMG, SG와 같은 근접 무기를 사용하면 탄약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또한 캐릭터는 솔로 대 분대 상황에서 적을 때릴 때마다 HP를 얻습니다.

Free Fire에서 1 대 4 클러치를 할 수 있다면 Wukong Free Fire에서 많은 HP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위험하다고 느끼면 힘을 바꿔 총알을 피하고 전투를 피하세요.

안토니오 + 클라 + 조셉

Wukong Free Fire를 Antonio, Kla 및 Joseph과 결합하면 Clash Squad 모드를 위한 최고의 Wukong 캐릭터 조합 중 하나가 됩니다.

Spirit 및 Muay Thai Gangster 기술은 근접 전투에서 HP와 주먹 손상을 증가시킵니다. Nutty Joseph의 움직임은 피해를 입을 때 캐릭터의 움직임과 달리기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Remaster Bermuda에서 플레이 중이신가요? 다음은 승리를 위한 상위 5가지 비밀 트릭입니다.

팀으로 조합하거나 각 캐릭터의 스킬 슬롯과 한 캐릭터의 스킬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