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L 모바일 레전드 시즌 6 팀 목록 및 전체 일정

WSL 모바일 레전드

WSL Mobile Legend 시즌 6이 진행 중이며 뛰어난 재능으로 가득 찬 8개의 인도네시아 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WSL Mobile Legends 시즌 6 토너먼트에서 현재 경쟁하고 있는 팀의 형식, 일정 및 목록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Upoint Esports Invitational S3 우승자 GPX Basreng을 축하합니다!

WSL 모바일 레전드 형식

WSL 모바일 레전드 형식
WSL 모바일 레전드 형식

WSL 시즌 6이 시작되었으며 현재 참가하는 8개 팀이 그룹 스테이지 또는 정규 시즌 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의 모든 경기는 글로벌 밴픽 규칙을 사용합니다. 사용되는 형식은 Best of 3 또는 Bo3 시리즈의 싱글 라운드 로빈입니다.

3전 3선승제는 경쟁하는 각 팀이 게임에서 이기거나 점수를 얻기 위해 2승을 달성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1~6위를 차지한 팀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으며 7위와 8위를 차지한 두 팀은 탈락하게 됩니다.

이 토너먼트에서 제공되는 총 상금은 최대 IDR 175,000,000입니다. 전체 팀은 가장 큰 상금과 2023년 MLBB 여자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자리를 놓고 1위를 놓고 경쟁할 것입니다.

WSL Mobile Legend는 LigaGame Esports Arena 위치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개최됩니다.

또한 읽기: 만나자! Assassin Girl, RRQ Ash의 바이오 데이터!

WSL Mobile Legend S6 팀 목록

WSL 모바일 레전드 팀 목록
WSL 모바일 레전드 팀 목록

이번 대회에는 8개 팀이 참가한다. 다음은 현재 WSL 시즌 6 그룹 스테이지 단계를 진행 중인 팀 목록입니다.

  • RRQ 미카
  • GPX 바스렝
  • 아우라 피닉스
  • 비게트론 시대
  • 델핀 MBR
  • 니그마 갤럭시
  • 적 승리
  • 타이거 웡 세이렌

참석한 6개 팀은 주최측에서 직접 초청한 팀이었다. RRQ Mika, GPX Basreng, AURA Phoenix, Bigetron Alpha, MBR Delphyne 및 Nigma Galaxy입니다.

한편, Foes Win과 Tiger Wong Seiren은 Women Star League 시즌 6 플레이-인 단계에서 챔피언과 준우승을 차지한 덕분에 WSL 시즌 6에 참가할 슬롯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순위는 Bigetron Era와 GPX Basreng이 bo3 경기에서 패한 적이 없습니다.

불행히도 AURA Phoenix와 Foes Win은 승리하지 못한 채 최하위 두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조별리그는 끝나지 않았고 현재 위치는 일시적일 뿐이었다.

여자스타리그 시즌6의 흥미진진한 경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전체 일정과 시청 방법을 함께 살펴보시죠!

또한 읽기: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전체 일정 및 시청 방법

여자스타리그 시즌6 일정
여자스타리그 시즌6 일정

WSL Mobile Legend 시즌 6은 2023년 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정규 시즌 또는 그룹 스테이지 단계에서 시작됩니다.

이 단계가 끝나면 상위 6개 위치를 차지한 6개 팀을 위한 플레이오프 단계가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단계는 2023년 2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됩니다.

현재 모든 팀은 정확히 두 번째 주인 정규 시즌 또는 그룹 스테이지 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1월 30일에 정규 시즌 단계를 완료합니다.

WSL Mobile Legends 시즌 6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이라면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WSL 유튜브 채널.

따라서 팀 목록 및 WSL Mobile Legends 시즌 6 일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용 다이아몬드 충전의 필요성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