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잔인한 자동차 경주 대회, Wreckfest

난파선 파괴될 때까지 서로 충돌할 수 있는 회로 방향의 자동차 경주 게임을 포함합니다. 플레이어는 경주용 자동차를 완전히 박살낼 게임 전반에 걸쳐 충격, 마찰 및 극적인 충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플레이는 이전에 Flatout을 출시한 Wreckfest 개발자인 Bugbear의 전형입니다.

오랫동안 최신 Fallout 시리즈를 출시하지 않은 후 개발자와 THQ Nordic이 새로운 레이싱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난파선 현실적인 시각적 치료와 함께. Wreckfest는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지 못했지만 일단 이 게임이 Steam의 인기 게임 목록에 포함되면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를 보유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Wreckfest는 도전으로 가득한 재미있는 자동차 경주 게임입니다. 그러나 업적이 많은 대부분의 레이싱 게임과 달리 Wreckfest는 규칙이 없고 동시에 잔인한 레이싱 게임을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의 경험에 집중하도록 선택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차량을 부수고, 서킷에 혼돈을 일으키고, 도로에 있는 일련의 물체를 손상시키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적 차량에 더 자주 피해를 줄수록 더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가 첫 번째 위치에 도달할 수 있으면 달성되는 값이 자동으로 더 좋아집니다.

사실적인 충돌 감각

~ 안에 난파선, 플레이어는 도전적이고 규칙이 없는 전투 감각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실제와 같은 비주얼과 아름다운 묘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파크를 수반하는 마찰, 범프 및 충돌을 실제로 경험할 것이며 차량 파괴 묘사도 매우 상세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된 경주용 자동차는 더 이상 만질 수 없을 때까지 부서질 수도 있습니다.

Wreckfest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감각은 개발자가 준비한 정밀한 제어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에서와 같이 어시스트 설정이 변경되면 플레이어는 차량 제어를 다시 연습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레이스 트랙에 따라 조정하거나 서스펜션을 보다 적절한 브레이크 레벨 등으로 교체할 수 있는 튜닝이 있습니다. 에 조정 전형적인 차량.

맞춤 수정

물론, 튜닝뿐만 아니라 이 Wreckfest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량을 수정하여 더 사납고 빠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더 화려해 보입니다. 게임 중에 얻은 예비 부품과 돈을 활용하여 플레이어는 자동차 개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3 가지 수정 사항 제공 구성 비주얼, 엔진 및 갑옷 수정. 차량이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엔진 개조의 목적이 명확하고, 더 강한 상대 차량의 공격을 받았을 때 더 살아남을 수 있도록 장갑을 개조합니다. 시각적 수정은 차량을 더 남자답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같은 다른 사람들과.

다양한 모드의 다양한 도전

진정으로 도전적이고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Wreckfest는 또한 몇 가지 긴장된 경기를 완료하는 도전을 위한 커리어 모드와 같은 다양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예를 들어 몇 바퀴 동안 1위를 유지하거나 경기 내내 약간의 피해를 입히는 등 다양한 도전 과제가 있는 여러 모드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또한 다수의 적 차량 파괴 또한 달리는 버스, 작물 수확기, 3륜 차량 등을 포함한 독특한 게임을 위한 챌린지 모드도 제공됩니다.

플레이 할 수있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을 상대로 Wreckfest를 혼자 플레이하는 것은 확실히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것과는 다른 감각입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한 서버에서 다른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박살날 때까지 잔인한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사용자 지정 의상 모드를 즐기는 것이 포함됩니다.

환영 모드

Wreckfest 게임은 모드를 지원합니다. 플레이어는 일련의 새로운 자동차, 부품, 스킨, 심지어 새로운 맵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가는 것이 확실히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몇 가지 새로운 맵에 뛰어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팬 커뮤니티에서 만든 새로운 자동차 시리즈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Mod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Steam Workshop Wreckfest 페이지에서 다양한 수정 사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Wreckfest 게임은 이전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현재 추세를 따르도록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Wreckfest는 아름다운 그래픽, 많은 매력적인 효과 및 배경 음악을 제공하여 게임을 더욱 긴장되고 재미있게 만듭니다. Wreckfest는 1에서 10까지의 척도에서 8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