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스위프트 부츠, 명사수의 신발이 왔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 알로하 비시저스! ~ 안에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항목 영웅에게 사용되는 것은 게임 플레이 중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항목 사용 가능한 이들은 각각 일치합니다 영웅 우리가 사용하는.

따라서 선택 및 페어링 항목 ~와 함께 영웅 마스터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영웅 우리가 할 것입니다. 잘못 선택하면 영웅 우리는 상당한 진전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책에서 항목,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항목, 유형 포함 항목 어떤 이름이 항목 움직임 이것.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도네시아어로 해석하면 변위, 기능을 의미합니다. 항목 이것은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영웅 우리는 움직인다.

주로, 항목 이것은 우리가 한 위치에서 다음 위치로 이동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걷고 위치를 이동할 때 속도를 추가하여 영웅 우리, 항목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요 로밍 모든 그리고 중반 차선.

게임에서 종류 이동 항목 그것은 여러 제품 즉 전사 장화, 튼튼한 장화, 마법의 신발, 신비의 장화, 빠른 장화, 마법사 장화, 만큼 잘 스위프트 부츠. 자,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관계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와 함께 역할 명사수.

Hero Marksman을 위한 Swift Boots 아이템

하? 역할 명사수?

! 역할 명사수 중 하나입니다 역할 모바일 레전드 뱅뱅 게임에서 역할 이것은 ~에 속한다 역할 전투를 할 때 그의 참여와 역할을 고려할 때 상당히 중요합니다.

함께 역할 마술사 그리고 일부 영웅 ~에 역할 지원, 역할 에 비하면 충분히 멀다고 할 수 있는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다. 역할 암살자 역할 탱크, 그리고 롤 파이터. 원거리에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할 이것은 근거리에서 공격을 수행하는 데는 덜 효과적이므로 특정 상황에서 그는 다음과 같은 근거리를 가진 상대에게 공격을받습니다. 암살자, 전투기, 또는 탱크, 그는 빠르게 이동하고 새로운 공격 범위를 찾아야 합니다.

역할 명사수 일반적으로 HP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충분히 효과적인 위치를 찾지 못하면 몇 초 안에 근거리에서 공격을 받으면 사망합니다.

그러므로, 영웅 ~에서 역할 항상 최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민첩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위치가 예상됨에 따라 역할 명사수 상대방에 대해 더 최적의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역할 명사수 그것은 일반적으로 이동 속도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계속 이동할 수 있도록 낮습니다. 그러므로, 역할 이것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동 항목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부분 영웅 에서 파생되는 역할 이것은 일치할 것입니다 이동 항목 명명 된 스위프트 부츠.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이것은 항목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영웅영웅 가지고 있는 역할 명사수.

항목 이것은 당신에게 2 이점을 줄 것입니다 역할 사수, 즉,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역시 40점 공격 속도 15퍼센트. 왜냐하면 공격 속도 이것이 원거리 영웅에게 적합한 이유입니다.

왜 그런 겁니까? 명사수 영웅은 일반적으로 패시브에 의존하기 때문에 기술 게임에서. 얻음으로써 공격 속도 그러면 15퍼센트 명사수 영웅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특정 시간에 많은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항목 이것.

가격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이것은 또한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710과 같습니다. 이것이 원인입니다.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그리고 이동 항목 다른 것들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항목 에서 처음 구입한 초기 게임.

어쩌면 이익이 너무 크지는 않지만 구매함으로써 이동 항목 할 것 농업 당신이 하는 일은 더 효과적이고 빠를 것입니다. 항목 이것은 또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명사수 ~에서왔다 차선 에게 차선 빠르게.

영웅 이 신발이 잘 어울리는 분들은 Layla, Miya, Lesley, Granger, and a row 입니다. 명사수 영웅 다른.

글쎄, 그것들은 사이의 관계에 대한 몇 가지 설명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와 함께 역할 영웅 명사수. 평소에 어떤 신발을 신나요?

또한 읽기: 우와! 화염 보복은 적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