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Mobile Legends 시즌 20의 새로운 파밍 시스템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파밍 시스템!

 

안녕, 친구 비시저스, 당신은 Mobile Legends의 오래된 충성스러운 플레이어입니까? 당신은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의 새로운 로밍 및 정글 시스템에 대한 토론!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이미 MPL 시즌 7 플레이오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Gloo는 많은 픽을 받을 수 있나요?

얼마 전 Mobile Legends 어드밴스 서버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받았고 어드밴스 서버에서 로밍 및 정글 시스템에 대한 변경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제시했고 마침내 Moonton은 변경 사항을 철회했으며 나중에 이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신발에 아이템 혼합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새로운 로밍 및 정글 시스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출처: GGWPid

이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로밍 및 정글 아이템이 신발과 합쳐져 로밍 또는 정글 아이템 효과가 추가되어 평소와 같이 신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한 팀에 해롭기 때문에 두 항목을 하나 이상 결합할 수 없습니다.

정글 아이템 1개와 로밍 아이템 1개를 팀으로 구매해야 기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아이템을 병합하는 목적은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기에 충분하며, 정글러와 서포터는 이 두 아이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슬롯을 다른 아이템에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체계 아이템 업그레이드

출처: GGWPid

로밍 및 정글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골드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새 시스템에서는 신발과 결합된 로밍 또는 정글 아이템을 구매하고 특정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로밍 아이템은 로밍 아이템에서 일정량의 패시브 골드를 얻기 위해서만 필요합니다. 로밍 아이템에서 액티브 스킬을 제공하는 로밍 아이템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정글 아이템에서는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정글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킬 또는 어시스트를 제공해야 합니다.

신규 아이템 효과

출처: GGWPid

로밍 및 정글 아이템의 새로운 형태와 업그레이드 시스템에 대해 논의했다면 이제 이 두 아이템에 부여된 새로운 효과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정글 아이템에는 세 가지 효과가 있고 로밍 아이템에는 네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정글 아이템에는 적에게 둔화 효과를 주는 얼음 징벌, 적에게 스케일 피해를 주는 불 징벌, 적의 HP를 흡수할 수 있는 유혈 징벌이 있습니다.

팀을 위장 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은폐 효과가 있고, 팀을 버프할 수 있는 격려도 있으며, HP가 가장 낮은 친구를 치료할 수 있는 호의도 있습니다. 30% 미만일 경우 추가 피해를 줍니다.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