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의 늑대에 대한 팁과 길들이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늑대

많은 동물 선택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의 애완 동물이 될 수 있으며 그중 하나는 늑대입니다. 성공적으로 길들인다면 늑대는 플레이어에게 충성스러운 개처럼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늑대에 대한 팁과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인 Minecraft에서 늑대를 길들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늑대를 애완 동물로 키울 수 있습니다. 자, Minecraft의 늑대에 대한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3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목록, 다양한 게임 모드!

Minecraft의 늑대

마인크래프트 와일드 울프
Minecraft의 야생 늑대. 출처: IGN

늑대는 Minecraft에서 오랫동안 존재해 온 몹 또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Minecraft 세계를 탐험할 때 다양한 생물 군계에서 늑대를 만납니다.

일반적으로 늑대는 숲 생물 군계와 키 큰 나무 타이가 및 눈 덮인 타이가와 같은 타이가의 다양한 변종에 나타납니다.

늑대를 만나면 플레이어는 항상 다른 세 마리의 늑대와 함께 동물을 찾습니다. 이것은 늑대가 항상 함께 걷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네 마리의 늑대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생물 군계에서 늑대를 만났을 때 새끼 늑대를 만날 확률은 10%입니다.

안에 있는 고양이와 달리 마인크래프트, 늑대는 공격할 때 공격적인 몹입니다. 그러니 아직 길들여보지 않았다면 늑대를 만났을 때 조심하세요.

늑대를 길들이면 늑대는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는 애완견과 비슷할 수 있습니다. 늑대를 길들이는 방법이 궁금하세요? 자, 다음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inecraft Frog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늑대를 개로 길들이기

마인크래프트 길들인 늑대
마인크래프트 길들인 늑대. 출처: 잃어버린 게이머

늑대를 길들이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음식으로 뼈만 있으면 됩니다. 당신은 약간의 뼈가 필요하고 당신이 찾은 늑대에게 그것을 줍니다.

오른쪽 클릭을 눌러 뼈를 몇 개 주면 늑대가 길들여집니다.

늑대의 목에 걸린 목걸이를 보면 늑대가 길들여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늑대의 목에 붉은색 목걸이가 나타나 뼈를 주면 늑대는 길들여져서 개와 같은 애완동물이 됩니다.

처럼 고양이, 길들인 늑대는 플레이어가 늑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면 플레이어 근처로 텔레포트합니다.

플레이어가 길들인 늑대가 따라오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늑대에게 앉으라고 명령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길들인 늑대에게 썩은 고기부터 생닭까지 다양한 고기를 제공하여 길들인 늑대를 번식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마인크래프트에서 엔더 드래곤을 이기기 위한 팁, 이것을 사용하세요!

매우 유용한 애완 동물

번식 늑대
늑대 번식 과정. 출처: IGN

길들여 애완동물이 된 늑대는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몹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위험한 몹에 대한 피해가 더 커지도록 애완 동물로 늑대를 한 마리 이상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독특하게, 형 해골 그것은 뼈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늑대로부터 도망칠 것입니다. 늑대 중 하나가 상처를 입으면 HP를 재생하기 위해 고기를 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길들인 늑대는 크리퍼, 길들인 말, 가스트, 길들인 고양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팁과 Minecraft에서 늑대를 길들이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