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Windtrace Genshin Impact 이벤트 안내

Windtrace 원신 임팩트

윈드 트레이스 이벤트 원신 임팩트 가 돌아왔고 숨바꼭질과 소품 사냥과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무료 Primogems 형태의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enshin Impact 게임에서 여전히 진행 중인 Windtrace 이벤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코인을 더 빨리 얻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팁과 요령도 논의할 것입니다.

재실행 배너 아야토 그리고 라이덴 쇼군 가 여기에 있으며 물론 플레이어는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얻고 싶다면 Primoges를 원합니다. Windtrace 이벤트에서 Primogem을 얻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Wanderer Genshin Impact 2022년 12월 추천 빌드

게임플레이 Windtrace Genshin Impact

게임플레이 Windtrace Genshin Impact
게임플레이 Windtrace Genshin Impact as a Rebel.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의 Windtrace 이벤트 게임 플레이는 숨바꼭질 및 소품 사냥 게임 플레이와 유사합니다. 이벤트를 시작하면 헌터 또는 반란군이 됩니다.

헌터가 되면 Mondstadt, Liyue, Sumeru, 이나즈마.

헌터가 반란군으로 숨어있는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를 잡으면 헌터가 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반란군은 정해진 시간 동안 헌터들로부터 숨어 있어야 합니다. 할당된 시간이 다 되었는데 아직 잡히지 않은 반란군이 있으면 반란군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Windtrace Genshin Impact의 게임 플레이는 각 팀에 다양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냥꾼이 된 플레이어는 신비한 직감 기술을 사용하여 작은 발자국으로 반란군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bel은 다양한 스킬 선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작가는 다가오는 헌터들을 속이기 위해 투명도 스킬을 자주 사용한다.

또한 읽기: Tsaritsa, Cryo Archon 및 God of Love Genshin Impact에 대한 독특한 사실

Windtrace 이벤트 팁과 요령

Windtrace Genshin Impact
Windtrace 이벤트에서 Rebel의 스킬.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에 로그인한 후 사용 가능한 퀘스트를 완료한 후 이 Windtrace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후, NPC Gygax라는 이름은 북쪽의 Mondstadt에 있습니다.

Windtrace 이벤트는 Gygax와 대화하고 "Windtrace 플레이"를 선택한 후 매칭 시작을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한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후 헌터와 반란군 사이에서 역할을 맡게 됩니다. 헌터를 얻으면 매치에서 승리하고 더 많은 코인을 얻기 위해 3명의 반란군을 찾아야 합니다.

Rebel은 할당된 시간까지 헌터에게 잡히지 않은 후 경기에서 승리할 때 더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헌터로 쓸 수 있는 팁은 구석구석 살펴보는 것 폴더. 반란군 플레이어는 종종 지도 가장자리의 집, 나무, 덤불 뒤에 숨습니다.

Rebel의 차이점과 변장을 찾기 위해 높은 곳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그 후에 Rebels의 위치를 쉽게 파악하려면 Fervor를 가져와야합니다.

열정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사냥꾼은 사냥꾼의 그물 또는 신비한 예감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반란군을 탐지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Rebel은 Illusstory Beacon을 사용하여 헌터를 속이고 잡히면 더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Rebel은 Hunter를 능가하기 위해 Transparency와 같은 몇 가지 기술 옵션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Daily Check In, 상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총 상품 및 Primoges

프리모젠상
Windtrace 이벤트의 Primogem 보상. 출처: VCGamers

Windtrace 플레이에 대한 게임 플레이 및 팁을 알고 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확실히 일부 무료 Primoges. 무료 Primogems 외에도 모든 Windtrace 임무를 완료할 때 완전한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34x 영웅의 지혜
  • 4x 모험가의 경험치
  • 20x 신화 마법 광석
  • 380,000모라
  • 420 프리모젬
  • 24 모든 유형의 무기 승천 재료

코인이 많을수록 더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아직 진행 중이며 2023년 1월 5일에 종료됩니다. 따라서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고 프리모젬 420개와 함께 받으세요. 자원 또 다른 무료!

Welkin 및 Gnostic과 같은 다양한 Genshin Impact 충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