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blume Festival Genshin Impact 3.5 재실행 안내

풍물제 겐신 임팩트 3.5 가이드

Windblume Festival 또는 Mondstadt 지역의 꽃과 자유의 축제가 돌아왔습니다. 원신 임팩트 첫 번째 업데이트 3.5에서. 

Windblume's Breath라는 제목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물론 자유의 도시의 전형적인 이 낭만적인 축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바람꽃 축제 3.5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보상과 전용 신규 무기, 즉 우편 꽃을 얻을 수 있습니다.

Windblume Festival 3.5 이벤트는 어떤가요? 아래 VCGamers의 다음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The Exquisite Night Chimes Windblume Festival 3.5 Genshin Impact 참가 요건

Windblume Festival 겐신 임팩트 3.5quest
바람꽃 축제 퀘스트 (출처: VCGamers)

Windblume Festival 3.4 Genshin Impact는 2023년 3월 3일부터 시작하여 2023년 3월 20일 시간으로 종료됩니다. 서버 각.

완료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것은:

주요 요구 사항:

  • 계정이 모험 등급(AR) +18에 도달했습니다.
  • 아콘 퀘스트 "용과 자유의 노래"를 완료했습니다.

완료할 수 있는 지원 조건 계략 더 만족:

  • 아콘 퀘스트 챕터 III: 액트 V "Akasha Pulses, Kalpa Flame Rises"를 완료했습니다.
  •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알베도 스토리 "백악기 왕자 장: 1막"을 완료했습니다.

단, 지원 조건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 페이지의 "빠른 시작" 옵션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ndblume Festival 3.5 Genshin Impact 이벤트 보상

Windblume festival genshin impact 3.5flower 보상
보상 이벤트 상점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 Hero's Wit와 같은 Character Ascension 재료, Mystical Enhancement Ore입니다.

이벤트 상점에서 티켓을 교환하면 통찰의 왕관, 탤런트북 몬드슈타트: 발라드, 레지스탕스, 자유 세트, 무기 승천 재료: 보레알의 늑대, 데카라비안의 도시, 단델리온 나이트 세트, 가구, 모라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iled Flower Claymore라는 무료 4성 무기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보상을 받으려면 Windblume Encounters의 모든 미니 게임과 스토리 이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rgeon Genshin Impact Team의 DPS 권장 사항

플레이 방법 이벤트 Windblume Festival 3.5 Genshin Impact

Windblume 축제 genshin 충격 3.5windblume 만남
Windblume 만남 (출처: VCGamers)

요컨대 Windblume의 숨결이라는 제목의 Windblume Festival은 이전 패치에서 선보인 Windblume Festival 이벤트와 유사합니다.

이벤트는 Windblume Encounters와 Windblume의 숨결 미니 게임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Windblume Encounters는 매년 Mondstadt에서 열리는 Windblume Festival에서 논의되는 일련의 이야기입니다.

이번 Windblume Festival에서는 Cyno, Tighnari, Albedo, Sucrose, Collei 등 다양한 캐릭터도 만날 수 있습니다!

Windblume Festival을 시작하려면 즉시 퀘스트를 받거나 Windblume의 숨결 이벤트 페이지에서 "빠른 시작" 버튼을 누르십시오.

모든 Windblume Festival 게임에 대한 액세스를 잠금 해제하려면 Windblume Encounters "A Gathering of Outlanders"의 첫 번째 부분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Windblume 인카운터를 완료해야 이벤트 전용 Claymore, 즉 Mailed Flower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iled Flower는 Elemental Mastery 스탯이 있는 Claymore였습니다. 이 무기는 다음 패치 캐릭터인 카베에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미니게임 윈드블루 페스티벌

Windblume Festival Mini Game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3가지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Floral Pursuit, Breezy Snapshots, Breezy Snapshots, Ballad of Breeze 등이 있습니다.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할 보상과 모든 꽃 쿠폰 티켓 및 축제 티켓을 받으려면 미니 게임의 모든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꽃 추구

Windblume Festival genshin 임팩트 꽃 추구 게임 플레이
꽃 추구 게임플레이(출처: VCGamers)

언뜻 보기에 이 꽃 추구 미니 게임은 계략 Pac-Man 인 구식.

도전을 완료하려면 Bloom Balloons라는 물체를 수집하고 Ring of Pursuit에 도달해야 합니다.

탐색할 수 있는 지도에 2~3개의 방이 있는 7개의 다른 지도가 제공됩니다.

Erzart Balloons 챌린지에 맞으면 해당 지역의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고 당연히 1 Pursuit Points를 잃게 되므로 피하십시오. (게임 내 HP)

경쾌한 스냅샷

windblume festival genshin impact breezy snapshots ui
UI Breezy 스냅샷(출처: VCGamers)

Breezy Snapshots는 Mondstadt 주변의 특정 위치에서 사진을 찍는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다음과 같은 여러 Genshin Impact 이벤트를 고려하면 낯선 일이 아닙니다.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또한 다양한 사진을 수집하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이 Breezy Snapshots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Windblume 카메라라는 장치가 제공됩니다.

Mondstadt에는 방문할 수 있는 총 3개의 장소가 있으며 각 위치에는 3개의 다른 사진 명소가 있습니다.

사진 촬영 메커니즘은 캔버스 바깥 이벤트와 유사하여 사진을 찍는 각도를 보다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설정을 조정하여 좋은 사진을 제작하고 캐릭터의 멋진 포즈와 몬드슈타트의 아름다운 풍경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챌린지를 완료한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Elemental Skills, Mondstadt 캐릭터 또는 기타 사용과 같은 요청된 챌린지를 완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캔버스 외부 가이드 렌즈 내부 Genshin Impact 3.2

바람의 발라드

Windblume Festival genshin 임팩트 바람의 발라드 게임 플레이
Breeze 게임 플레이의 발라드(출처: VCGamers)

이 이벤트는 이전 리듬 게임 이벤트와 유사합니다. 아라타키 드럼롱 축제.

다양한 난이도의 Genshin Impact의 다양한 BGM 곡을 연주하게 됩니다. Lyre, Drum 및 Sitar와 같은 사용되는 악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연주할 수 있는 7곡이 있으며 물론 자신의 창의력에 따라 곡의 비트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만든 Beatmap을 동료 Genshin Impact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rataki Drumalong Festival, 재미있는 리듬 게임 Genshin Impact

따라서 Windblume의 숨결 또는 Windblume Festival Genshin Impact 3.5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이 이벤트는 또한 업데이트 3.5의 두 번째 부분에서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인 Mika를 생성합니다. 

미카를 원하는 분들은 믿을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 전용으로 구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