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ah Basudara는 대중에게 자신의 YouTube 채널 구독 취소를 요청합니다.

유튜버 Windah Basudara

얼마 전 유명 게임 유튜버 윈다 바수다라가 자신의 채널을 구독 취소해 달라고 애원하는 행동에 가상세계는 또 한 번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의 스트림 중 하나에서 그는 '죽음의 새끼‘.

예, 그는 구독자에게 이 제목을 붙입니다. 구독자 대부분은 어린이 출신입니다. 물론 이것은 행동이 대부분의 것과 180도 다른 것을 보면 의문을 제기합니다. 유튜버.

그렇다면 유튜버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글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명 프리파이어 유튜버 LetDa Hyper의 프로필

Windah Basudara의 프로필

Vicigers는 '모르는 것을 모른다'는 말을 당연히 들어보셨죠? 그래서 더 다정하게 다가가기 위해 VCGamers는 먼저 이 유튜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전체 이름: Brando Franco Windah
  • 별명: Windah Basudara/Bang Brando
  • YouTube 채널: Windah Basudara
  • 출생지/생년월일: Manado, 1992년 3월 14일
  • 나이: 31세
  • 직업: 유튜버, 스트리머, 게이머, 소셜 미디어 인물 및 인플루언서.
  • 상:
    •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Indonesia Esports Awards 2021 & 2022)
    • 올해의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Dunia Games Awards 2021)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 모바일 레전드 유튜버, 재미 보장!

멋진 콘텐츠 자주 만들기

윈다 바수다라와 아마트
윈다 바수다라와 아마트. 출처: YouTube/Windah Basudara

실제로 '뱅 브란도'라고도 알려진 이 유튜버는 종종 선정적인 행동을 합니다. 얼마 전 기부 방송 '오키보이'를 진행해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그는 TikTok 밈을 통해 입소문이 난 Rahmat 'Amat' Hidayat라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를 선물했습니다.

젤리 과자 브랜드가 새겨진 옷을 자주 입는 모습이 보여 '오키보이'라는 별명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그 순간 Windah Basudara는 자신의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단 3시간 만에 IDR 3억 이상의 기부금을 모금했습니다. 이것은 Amat과 다른 아이들의 교육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태국에서 온 Auto Headshot 유튜버 Ruok FF의 진짜 얼굴입니다.

Unsubs에 물어보세요

Windah Basudara는 Unsubs에서 묻습니다.
Windah Basudara는 Unsubs에서 묻습니다. 출처: 유튜버/Windah Basudara

그래서 이번 센세이션은 2023년 3월 27일 월요일에 방송된 내용 중 하나에서 나왔다. 당시 스트림에서 다르게 보이는 것이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무기력하고 약해 보였다. 그의 얼굴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한 사람의 얼굴처럼 초췌했다. 스트리밍을 시작할 때 그는 바쁜 일정 때문에 생방송을 할 시간이 많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약 30분 동안 지속되는 콘텐츠에서 그는 죽음의 아이들에게 자신의 채널에서 구독 취소를 요청합니다.

27분에 접어들면 내용은 더욱 드라마틱해지며, 유튜버는 자신의 채널 구독자가 줄어들도록 무릎을 꿇고 퍼고까지 해야 할 정도로 애원한다.

구독자 감소에도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이 스트리밍 기간 동안 그는 구독자 수를 약 38,000에서 9,947,784로 줄였습니다.

가입자가 3만5000명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던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다.

일반적으로 논리를 넘어서는 이 콘텐츠의 맥락을 보면 물론 Windah Basudara는 이러한 목표와 목적 뒤에 고유한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세계 PUBG 유튜버 TOP 5, 당신의 아이돌은?

Windah Basudara가 구독 취소를 요청한 이유

유튜버의 이유도 콘텐츠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끝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RE4:R) 현재 플레이 중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게임이 '종료'되면 자신의 채널을 총 구독자 수 1,000만 명까지만 허용할 것이라고 한다.

이제 남은 질문은 구독자 1000만 명을 돌파하면 정말 어떻게 될까요? 따라서 답을 얻으려면 Vicigers도 Windah를 인터뷰한 YouTuber Raditya Dika의 콘텐츠를 봐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Caramel 프로 선수 프로필, 아름다운 게이머, 사장님!

은퇴할 것이다

Windah Basudara와 Raditya Dika
Windah Basudara와 Raditya Dika. 출처: YouTube/Raditya Dika

물론 인도네시아에서 유명한 유튜버 중 한 명인 Raditya Dika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예, 그의 "먹기" 콘텐츠 중 하나에서 그는 Vicigers, Windah Basudara도 초대했습니다!

딥토크와 '간식'을 주제로 한 이 콘텐츠는 Radit 채널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Pandu Winoto와 함께 두 유튜버의 대화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Windah Basudara는 시장에 의해 너무 좌우되는 게임 생활에 지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명 유튜버가 되어 구독자들의 많은 게임 요청을 받기 전의 자신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그는 구독자가 총 1000만 명에 도달한 후에야 이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서원을 세우는 일에 동참하며 진지함을 드러냈다.

앞서 RE4:R 게임과 맞물리며 구독자분들의 요청으로 게임을 먼저 끝내고자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서약을 어기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 RRQ 지금 vs 예전, 뭐가 제일 예쁜가요?

충전을 잊지 마세요 계략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을 저렴하고 빠른 가격으로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