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Wi-Fi가 약하거나 고장났습니까? 최대 100,000이 아닌 이것이 솔루션입니다!

노트북 와이파이가 고장났어요

노트북의 Wi-Fi가 끊어지거나 몇 년 동안 사용 후 신호 수신이 약해지면 누가 짜증을 내지 않겠습니까? 저렴한 솔루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노트북을 서비스 센터로 가져왔을 수도 있습니다. 비용? 며칠 동안 간식을 먹지 않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노트북에 내장된 Wi-Fi 하드웨어가 약해지거나 손상되는 데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하드웨어가 정말 오래되었거나 매일 사용하는 것이 사용자의 잘못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Fi 카드가 노트북과 함께 제공되는 Wi-Fi 카드를 손상시킬 수 있는 액체 등에 노출됩니다.

노트북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Wi-Fi 카드를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는 발생하는 비용이 외부 와이파이 동글을 구입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비쌀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손상된 것이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하드웨어인지 결정하기 전에. 노트북의 기본 드라이버를 최신 업데이트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장치 관리자에서 랩톱의 Wi-Fi 하드웨어를 읽을 수 없는 것으로 밝혀지면 랩톱 케이스를 열고 Wi-Fi 카드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 분해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다면 다른 사람이나 가입 서비스 직원에게 확인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Wi-Fi 카드를 청소하고 다시 설치했는데도 노트북 Wi-Fi에 아무런 진전이 없다면 노트북 Wi-Fi가 정말 망가졌는지 판단할 때입니다!

랩톱을 인터넷 네트워크에 계속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해결책입니다.

  • LAN RJ45를 사용하여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에 연결

UTP 랜 케이블
벨덴 Cat.5e LAN 케이블

여전히 가능하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인터넷이나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랩톱에 RJ45 포트가 없는 경우 USB-RJ45 변환기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장난 랩톱 Wi-Fi를 교체하기 위해 Wi-Fi 동글을 즉시 구입하는 것이 더 실용적이기 때문입니다.

UTP 케이블 또는 일반적으로 LAN 케이블이라고 하는 케이블은 좋아하는 시장이나 전자 상거래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LAN 케이블, 즉 cat 5/5e/6/6a를 구입할 때 선택해야 하는 몇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미터당 가격은 안전합니다. 케이블 브랜드 및 모델에 따라 미터당 5,000만에서 주머니가 부러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J45 잭 헤드가 포함된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Wifi 동글을 사용하여 손상된 기본 노트북 Wifi 교체

듀얼 밴드 와이파이 동글
넷기어 듀얼밴드 와이파이 동글

시장에 나와 있는 많은 브랜드/시리즈의 Wi-Fi 동글. 20,000~30,000원 밖에 안되는 브랜드 없는 와이파이 동글이 있습니다. TP-Link, Netgear, Tenda, Totolink, Prolink 등과 같은 잘 알려진 브랜드의 Wi-Fi 동글도 있습니다.

50Mbps 이하의 인터넷을 사용하신다면 2.4GHz 150Mbps 와이파이 동글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이나 직장에서 50Mbps 이상의 인터넷 속도를 사용한다면 2.4GHz 300Mbps 와이파이 동글을 구입하거나 최대 속도를 지원하는 2.4GHz 및 5GHz 듀얼 밴드 와이파이 동글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브랜드는 귀하의 필요와 지갑에 따라 다릅니다. 예산이 있다면 듀얼 밴드 Netgear Wi-Fi 동글을 구입하세요. 또는 사용하려는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인 경우 듀얼 밴드 Prolink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Indihome 10-20Mbps를 사용하고 있다면 Totolink, tplink 또는 Tenda 150Mbps 브랜드의 Wi-Fi 동글을 단돈 50,000에 구입하세요.

기본 노트북 Wi-Fi가 고장난 경우에도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비시저스. LAN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Wi-Fi 동글을 사용하기로 선택합니까? 댓글 열에 예라고 대답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