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App: '사라지는 메시지' 기능을 24시간으로 개발

사라지는 메시지 새로운 기능 whatsapp

WhatsApp이 당신의 기도를 들은 것 같습니다. 16GB의 내부 메모리를 가진 감자 휴대폰 소유자* 또는 여전히 8GB입니까? 2021년 32GB도 포테이토 포함인가요?

*re: 내부 메모리 용량이 작은 다용도 휴대폰

얼마 전 WhatsApp이 기능에 대한 추가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사라지는 메시지 그들의 것.

이전에는 이 기능에 채팅 삭제 옵션이 없었으며 7x24시간 창으로만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Whatsapp은 기능 개발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라지는 메시지 삭제 시간은 1×24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죠?

WABetaInfo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이 기능은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의 Android, iOS 및 웹/데스크탑 버전에 대한 공식 업데이트를 통해 곧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기능 업데이트가 언제 출시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uawei Band 6는 인도네시아에서 수천 대를 판매하며 잘 팔리고 있습니다.

기능 이점 사라지는 메시지 WhatsApp 애플리케이션에서

  • 스마트폰 메모리 용량 자동 증가

이 기사의 첫 문장에서 언급했듯이 WhatsApp이 곧 기능을 개발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감자 휴대 전화 소유자에게 즐거운 일입니다.

이전에는 7일 후에만 대화를 삭제할 수 있는 옵션이 있던 이 기능이 이제 최대 1×24시간까지 대화를 삭제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처럼 채팅을 하나씩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Oia, 이 기능은 WhatsApp 설정에서 자동 미디어 다운로드 기능을 끄지 않은 경우 쓸모가 없으므로 비활성화했는지 확인하여 중요하지 않은 미디어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 중요하지 않은 채팅을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WhatsApp 그룹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 기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니? 예, 물론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살고 있는 이웃을 포함하는 주거용 WhatsApp 그룹이 있는데, 여기서 매일 채팅의 채팅이 너무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예: 당신이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 정치/종교 채팅).

이제 이 기능을 사용하면 특히 24시간 후에 대화를 삭제할 수 있는 업데이트 이후 중요하지 않은 채팅 대화를 읽거나 알림을 쌓아서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읽지 않은 메시지.

  • 비밀 채팅 지원

가족, 친구, 남자친구, 혹은 불륜 관계로 비밀 채팅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특징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것은 당신 사이의 대화를 비밀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럼 소멸 모드 Instagram에서는 사용자가 DM 메시지를 한 번만 보낼 수 있으며 메시지 수신자가 메시지를 보거나 보낸 사람이 채팅을 닫으면 저절로 사라집니다.

이 기능은 나중에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갖게 되며 WhatsApp 대화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기능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방법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전에 이 기능의 존재에 대해 몰랐던 사용자를 위해 이 기능을 쉽게 활성화 및 비활성화할 수 있도록 단계를 제공합니다.

1단계: 이 기능을 활성화하려는 연락처 또는 그룹을 선택합니다.

단계 #1 사라지는 메시지
단계 #1 사라지는 메시지

2단계: 표시되는 메시지 상자에서 계속을 클릭합니다.

단계 #2 사라지는 메시지
단계 #2 사라지는 메시지

3단계: 이 기능에 대한 켜기/끄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단계 #3 사라지는 메시지
단계 #3 사라지는 메시지

음, 위는 기능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몇 가지 단계의 예입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용이하게.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이 기능을 끄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7일 또는 미리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대화가 계속 손실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