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PP MLBB 쿨

"라는 단어나 용어를 자주 들어야 합니다.패배시키다와 같은 게임을 하면서 모바일 레전드, Arena of Valor(AOV), Valorant 및 League of Legends. 그렇다면 게임에서 패배란 무엇을 의미할까요?

2016년에 출시된 이 게임에는 Classic, Brawl, Ranked 및 Magic Chess의 3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Mobile Legends는 Saint Seiya, Star Wars, Neymar Jr,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Jujutsu Kaisen과 같은 여러 유명 인물, 영화 또는 애니메이션과 여러 차례 협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의 패배, 패배란 무엇인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패배 계략 "패배" 또는 "패배"를 의미합니다.

플레이어의 패배에는 때때로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는 게임에서 패배하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손실이 발생합니다. 승률 내려올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승률은 지역 및 전 세계적으로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다가, 당신의 승률이 낮으면 다른 플레이어들은 당신이 사용할 영웅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믿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 랭크 모드에서는 패배를 경험하면 랭크가 별 1개 떨어집니다.

Mobile Legends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이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현재 티어에서 쫓겨날 수 있으며 더 이상 해당 티어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자신의 8 계급 즉 Warrior, Elite, Master, Grandmaster, Epic, Legend, Mythic 및 Mythic Glory입니다.

처음 플레이하면 전사 티어에 배치됩니다. 이 티어는 워리어 III에서 워리어 I까지의 레벨이 있습니다. 랭크 모드에 참여하려면 최소 레벨 8과 총 5명의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티어는 Mythic Glory입니다. Mythic Glory를 달성하려면 최소 600 Mythic Points가 필요합니다. 리더보드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면 로컬 및 글로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사용되는 10가지 용어

게임에서 패배의 원인

Barats의 사용자 안내서, 패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패배 또는 "패배"를 경험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즉, 선택한 영웅을 마스터하지 못함, 팀원과의 조율 부족, 최적이 아닌 항목 또는 빌드, 사용하는 상대방과의 나쁜 인터넷 연결입니다. 치트.

게임에서 질 가능성을 줄이려면 순위 모드에 들어가기 전에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스터한 영웅을 선택하여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손상 ...도 아니다 방어 영웅 소유.

둘째, 팀원과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랭크 모드는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게임이므로 승리를 위해서는 서로 간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도움을 주고 상황이 급할 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팀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다면 에픽 컴백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셋째, 당신의 영웅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나 빌드를 배우십시오. 선택한 영웅이 가진 스킬을 극대화하려면 어떤 아이템이나 빌드가 적합한지 알아야 합니다.

명사수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가디언 헬멧과 같은 탱크 아이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공식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영웅의 사용자 가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하기 전에 항상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인지 확인하세요. 잘못된 네트워크 연결이 발생합니다 지연 또는 지연 당신이 가진 영웅 움직임에.

상대는 당신의 영웅을 쉽게 이길 것입니다. 또한 잠재적으로 팀원에 의해 금지되거나 신고되어 한동안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VCGamers News에서 최신 Mobile Legends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