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토큰 5개

web3 토큰

최근 임기 웹3 유명 해지다. 많은 사람들이 Web3를 미래를 바꿀 수 있는 돌파구 중 하나로 생각합니다. 그 중 하나는 web3 토큰의 존재입니다.

독특하게도 Web3 기술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지금도 암호화폐 거래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많은 web3 토큰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Web3를 통해 암호화폐는 이전보다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 중 하나는 마나 디센트럴랜드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목록

그렇다면 2022년 장기투자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web3 토큰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권장 사항입니다.

세타(THETA) 

web3 토큰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코인 중 하나인 Theta

Theta 또는 THETA는 비디오 스트리밍을 위해 설계된 블록체인 기반 네트워크입니다. 그렇다면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어떻게 다른가요? Theta를 사용하면 비디오 스트리밍, 데이터 전송 및 데스크톱 컴퓨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heta는 더 긍정적이고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web3 토큰은 커뮤니티가 혁신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입니다.

헬륨(HNT) 

web3 토큰
헬륨은 투자를 위한 최고의 토큰입니다

Helium은 Amir Haleem, Shawn Fanning 및 Sean Carey가 만든 Web3입니다. 다른 암호화 서비스와 달리 Helium은 다음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보호합니다. 개념의 증거 (PoC).

헬륨(HNT)은 사물 인터넷(IoT) 장치를 위한 분산형 네트워크입니다. 목표는 장치의 통신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사물 인터넷 (사물인터넷). 

폴카 도트(DOT) 

web3 토큰
투자를 위한 최고의 토큰 DOT

세 번째로 좋은 Web3 토큰은 Polkadot(DOT)입니다. 이 토큰은 전용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보호할 수 있는 멀티체인 공유 리소스라고도 합니다.

반면에 DOT는 데이터의 교차 체인 전송 또는 모든 유형의 자산 전송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서로 다른 두 블록체인 간에 암호화폐를 전송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DOT는 네트워크에서 규제 및 거버넌스 역할을 합니다. 즉, 토큰 보유자는 Polkadot의 향후 발전 방향을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Web3 및 Metaverse 질문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입니다.

파일코인(FIL) 

암호화폐 투자자
최고의 암호화 자산은 FIL입니다

파일코인(FIL) 분산 보안 시스템입니다. Filecoin은 중앙 집중식 Cloudflare 또는 Amazon Web Services와 같은 다른 디지털 보안과 다릅니다.

실제로 이 플랫폼은 탈중앙화 특성을 가지고 있어 데이터 센터의 무결성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Filecoin이 만든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의 데이터는 제3자의 간섭으로부터 안전합니다. FIL 토큰 자체는 플랫폼 내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 형식으로 존재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일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경제적 인센티브로 존재합니다. 

체인링크(LINK)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LINK는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체인링크는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피어 투 피어 블록체인이 외부 데이터, 프로그램 및 지불 방법과 원활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체인링크는 체인 데이터를 스마트 계약에 통합할 수 있는 최초의 네트워크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infest Asia 2022 참석, VCGamers: 인도네시아의 Web3 생태계를 강화합시다

위의 web3 토큰 중 일부는 Web3 시대에 블록체인이 제공하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Web3 토큰에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이 투자자를 유치하기 시작한 이유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