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Genshin Impact Patch 2.4 웹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료 Primoges를 모으세요!

Genshin Impact는 이벤트 "Fleeting Colors in Flight"와 동시에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패치 2.4, 다양한 웹 이벤트 원신 임팩트 miHoYo도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자체는 개발자 miHoYo가 만든 게임으로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한때 2020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선정되었으며 출시 이후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 원신 임팩트 소 최고의 모바일 게임 2020 Google Play 버전

이 이벤트는 주제에 따라 진행됩니다. 게임 이벤트 현재 진행 중인 등불 의식은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고 있다. 2가 있습니다 캐릭터 리배너 개최 즉: Zhongli 및 Ganyu. 이 캐릭터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특히 F2P이거나 돈을 쓰지 않는 분들은 원시 보석 수집이 쉽지 않기 때문에 둘 다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웹 이벤트는 원시 보석을 수집하는 장소입니다.

개최된 2개의 Genshin Impact 웹 이벤트는 "Festive Celebration of Flowing Hues"와 "The Great Banquet of Adepts"였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일을 요구할 것입니다 퀘스트 Primogems, Hero's Wit 등을 요청하고 보상합니다.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며 어떻게 진행되나요? 다음 기사를 살펴보자.

원신 임팩트 웹 이벤트 "초인의 대연회"

Genshin Impact 웹 이벤트

"초인의 대연회"는 2022년 1월 28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열립니다. Shimmering Shell을 얻기 위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시작하려면 클릭하세요. 여기.

요청하는 작업은 매일 계정에 로그인하고, 일일 커미션을 완료하고, 원본 레진을 사용하고, Salvage at Sea를 통해 보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모든 작업은 매일 오전 4시(서버 시간)에 초기화됩니다.

매일 최대 800개의 Shimmering Shell을 수집합니다. Shimmering Shell 수집에 필요한 총량은 나중에 기존 영역을 여는 데 사용됩니다. 

3020 지역을 여는 데 필요한 Shimmering Shells의 총 수 나중에 열린 지역은 primogems 및 기타 상품의 형태로 상품을 제공합니다. 

총 5개 지역을 개방하면 110개의 프리모젬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메일에서 자동으로 120개의 프리모젬을 받게 됩니다. 잠금 해제해야 하는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랜턴 소원 – 25개의 프리모젬
  • 행운과 풍요 – 25개의 프리모젬
  • 무지갯빛 연 – 30개의 프리모젬
  • 화려한 불꽃 - 30 Primogems
  • 옥 진미 : 10 Primogems

오픈된 모든 지역은 추후 "찻주전자 정령의 축복"이라는 새로운 지역이 오픈됩니다. 수집한 나머지 Shimmering Shell은 이 지역에서 다른 상품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할 수 있는 보상은 쥬윤 칠리, 유약 백합, 연근 등의 리월 특산품입니다. 

원신 임팩트 웹 이벤트 "흐르는 빛깔의 축제"

이 이벤트는 2022년 1월 29일부터 2월 7일까지 10일간 진행됩니다. 이 웹 이벤트는 인사말 카드를 만들도록 요청합니다. 

당신은 그냥 클릭 링크 웹 이벤트 참여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UID, 사용자 이름, 이메일 등을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절차는 쿠쿠에서 요청한 연하장을 만들고 꾸미는 것입니다. 사용할 설정을 선택하고 아이템으로 꾸미고 Hutao, Ganyu, Shenhe와 같은 다양한 Liyue 캐릭터.

내가 만든 연하장을 Hoyolab 및 기타 미디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받기 위해 최대 150까지 모을 수 있는 인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하장을 만들고, 영감을 얻고, 연하장을 배포하고, 다양한 플레이어의 디자인을 보는 형태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나중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수준의 인기 포인트가 있습니다. 인기 포인트 레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벨 1(인기 포인트 30) : 모험가의 경험치 ×5
  • 레벨 2(인기 포인트 60) : 신비한 강화 광석 ×5
  • 레벨 3(인기 포인트 100) : 프리모젬 ×60
  • 4레벨(인기 150) : 모라 ×50,000

호요랩과 공유한 축하카드 디자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아바타 액자를 드립니다. 디자인을 저장하고 공유하세요.

MiHoYo가 새해 선물로 주는 경품 범위에 Genshin Impact 웹 이벤트 2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총 10개의 얽힌 운명과 기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귀하의 계정에.

확인하다 업데이트 Instagram을 통해 VCGamers의 Genshin Impact에 대한 추가 뉴스: @vcgamers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