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3.0 암호화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웹 3.0 어떤 암호? 물론 초보자로서 여전히 이 질문을 합니다. 노련한 거래자들조차 웹 3.0 암호화폐가 무엇인지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존재는 숫자의 존재에 영향을 미칩니다.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또는 기타 유형의 암호화 자산과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투자자들은 Web 3.0이라는 최신 웹 기술 개발에도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분명히 Web 3.0은 텍스트의 검색 결과뿐만 아니라 음성이나 기타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응답할 수 있는 최신 유형의 인터넷입니다.

이 웹 사이트 기술의 개발이 향후 몇 년 동안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블록체인 기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렇다면 2022년에는 어떤 웹 3.0 암호화폐를 구매할 가치가 있을까요? 아래 리뷰에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웹 3.0 암호화는 무엇입니까?

따라서 Web 3.0 시대 중반에 암호화 자산에 투자를 시작하려는 경우 ApkVenue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암호화 통화가 있습니다. 궁금한? 자, 아래의 전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헬륨 

모든 웹 3.0 암호화
Helium은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토큰입니다.

헬륨 현재 Web 3.0 개발 중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개별 액세스 외에도 이 서비스는 Verizon과 같은 거대 ISP와 경쟁하도록 설계된 웹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폴카 도트

web3 토큰
DOT는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암호화폐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의 오랜 플레이어라면 조직인 Polkadot이라는 이름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물방울 무늬 자체는 오늘날 시장에서 상위 10위권 통화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Web 3 Foundation이라는 스위스 회사의 대표 프로젝트입니다.

Polkadot의 강점 중 하나는 분당 최대 1,000건의 거래를 처리하는 능력입니다. 따라서 암호화 투자 옵션으로 Polkadot을 포함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쿠사마 

쿠사마
Kusama는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암호화폐입니다.

Kusama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Polkadot에 투자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 이유는 Kusama는 범죄 조직인 Polkadot Network와 진정으로 친구가 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이 비밀 아이디어는 주로 Polkadot 네트워크에서 구현되기 전에 기능, 확장성 및 상호 운용성의 측면을 테스트하고 개선하기 위한 Polkadot 실험에서 나온 것입니다.

대양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암호화폐입니다.
Ocean은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암호화폐입니다.

Ocean Protocol(OCEAN)은 데이터 액세스 및 투자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입니다. 이 암호화폐 그룹은 누구나 자신만의 임베디드 데이터 시장을 만들 수 있는 표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특히 인공 지능(AI) 및 데이터 과학자에게 좋은 장기적 전망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잠재적인 큰 현금 마이신 코인

파일코인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암호화폐입니다.
Filecoin은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암호화폐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ilecoin은 Web 3.0의 "부기 회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데이터 보안 및 분산 시스템에 관여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Filecoin은 Ethereum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생성된 비디오 스토리지 및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Filecoin은 특히 신흥 웹 3.0 시대에 암호화폐에 투자할 때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코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래서 위는 오늘날과 같이 웹 3.0 시대의 한복판에서 다른 투자 선택을 할 수 있는 암호화폐 자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투자하기 좋은 5가지 암호화폐

Web3 시대를 맞이하기 위해 VCGamers는 자체 토큰인 VCG 토큰. 그 유틸리티는 Ransverse(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자산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Indodax 또는 Bitmart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얻기 위해 VCG 토큰 업데이트 업데이트, 매일 VCNews를 방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