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방법 1 대 1 FF 승리, 이 트릭을 사용하십시오!

프리파이어 스킨

게임을 배우는 것은 솔로 플레이어로서 빠르게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프리파이어. 살아남기 위해 게이머는 게임을 하면서 적응하고 즉흥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마스터해야 하는 1 대 1 ff 방법을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내 효율성과 독립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잠시 후 Booyah 확보가 너무 쉬워졌습니다.

게임을 강화하고 그 과정에서 더 많은 킬을 얻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게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일대일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경기의 역동성을 감안하면 실력은 한계에 달했다. 다행히 이기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으며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1 대 1 ff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방법 1 대 1 FF

Free Fire의 솔로 대 팀 전투는 잔인하지만 1v1 전투도 때때로 격렬해질 수 있습니다. 이 전투는 궁극의 전투에서 한 명만 남을 때까지 두 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마주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이 모든 싸움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찾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마스터한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평균 플레이어는 승리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1대1 싸움. 그러나 이러한 1 대 1 ff 방법을 따르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원 캐릭터를 먼저 죽입니다.

방법 1 대 1 ff
조타

다른 플레이어와 대면할 때 1 vs 1 ff 방식으로 힐러를 제거하거나 지원 캐릭터 첫 번째. 이렇게 하면 팀이 빨리 치유되지 않고 개별 의료 키트와 능력에 의존해야 합니다.

치료사가 제거되면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대상을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치유 지원이 없다면 적 팀은 치유 보급품이 바닥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소음기 사용

방법 1 대 1 ff
FF

Free Fire 플레이어는 적 팀의 타오르는 무기를 향해 달려가는 대신 원거리에서 공격해야 합니다. 이것은 많은 기술과 꾸준한 손이 필요하지만 저격수의 도움으로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소음기 부착물을 사용하여 적에게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총소리가 들리지 않고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적은 어디에서 총을 맞았는지에 대해 어둠 속에 남겨질 것입니다.

총격전에 참여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전술/유틸리티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연기를 던져 움직임을 가리거나 플래시뱅을 터트려 상대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한다고 해서 성공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신중한 실행으로 플레이어는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적이 숨어있을 때 수류탄을 던지십시오

방법 1 대 1 ff
수류탄

적들이 몰려들거나 모여들 때 플레이어는 이 상황을 이용하여 조리된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대응할 시간이 없다면 적 팀은 분명히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수류탄이 폭발하면 폭발 반경에 갇힌 사람들이 부상을 입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이러한 상대를 선택하고 빠른 제거를 위해 교전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대부분의 1v1 총격전 동안 플레이어는 킬을 확보하기 위해 서두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전술은 실현 가능하지만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닙니다. 서두르지 말고 먼저 상대방을 약화시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이는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파편 수류탄을 던지거나 중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대상에 약간의 피해가 가해지는 한 플레이어는 킬을 더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적 미끼 

방법 1 대 1 ff
FF

플레이어가 1v1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전술은 미끼입니다. 적과 직접 교전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자신을 미끼로 삼아 매복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을 집으로 유인하고 모퉁이에 지뢰를 설치하여 이 전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우월한 수를 감안할 때 상대는 두 번 생각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집으로 돌진하고 기절합니다.

상대와 교전할 때는 항상 HP를 최대로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작업할 수 있는 더 많은 체력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EP를 최대로 사용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필요한 경우 플레이어가 수동적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HP와 EP 외에도 최대 갑옷을 갖는 것은 추가 보너스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죽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적이 갑옷 관통 무기를 사용한다면 HP에 의존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Auto Booyah의 베스트 5 FF 솔로 VS 스쿼드 캐릭터!

차량을 사용하여 러시

방법 1 대 1 ff
적을 추격하다

차량은 Free Fire에서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능력이 없더라도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차량을 적군과 충돌시켜 이동시키고 흩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낮은 사람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때린 후 플레이어는 차량에서 나와 쏠 수 있습니다. 분대가 이동한 덕분에 효과적인 반격을 가할 수 없었다. 계속되는 혼란 속에서 부대 제거는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ooyah를 얻기 위해 솔로 대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는 5가지 방법!

Free Fire의 1v1 전투에서 매우 간과되는 측면은 쇼보팅입니다. 종종 플레이어는 상대가 우세할 때 상대와 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적이 회복하고 반격을 계획할 시간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