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KFU Raiders, Android의 재미있는 전투 게임 대안

또 하나의 장르 게임 RPG 최근 Play 스토어 앱 스토어를 강타한 매우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그 안드로이드 게임은 WAKFU Raiders입니다. WAFKU Raiders는 잘 알려진 MMORPG 게임으로 Windows, Linux 및 MacOS 컴퓨터 사용자에게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제 WAKFU Raiders는 Android 및 iOS OS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게임 튜토리얼

WAKFU Raiders 게임을 처음 열 때 플레이어는 먼저 다른 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지원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운받아야 하는 데이터 용량은 설명되어 있지 않지만, 휴대폰으로 확인했을 때 최대 349MB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 데이터를 다운로드한 후 플레이어는 WAKFU Raiders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합니다. 튜토리얼 세션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즉시 실행 가능한 캐릭터 3개를 받습니다.

특징

  • 스테이지 기반 레벨: 몬스터, 보스, 고유한 인터페이스로 가득한 100개 이상의 흥미진진한 스테이지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 다채로운 아트웍: 최고의 품질, 예술적인 비주얼은 동양 문화와
  • 전술적 전투: WAKFU Raiders에서 플레이어는 몬스터 무리와 싸우고 원소 콤보를 생성한 다음 스킬을 해제합니다.
  • 거대한 영웅 컬렉션: 플레이어는 외모, 기술 및 다양한 요소 측면에서 30명 이상의 고유한 영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영웅의 진화를 완료하고 스킬을 향상시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Arena and Crypt :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PVP Arena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 순위표를 얻거나 다양한 Crypts에 유용한 재료를 심습니다.

게임 흐름

WAKFU Raiders에서 플레이어는 Master Yakusha의 특사 역할을 맡습니다. 그의 임무는 특히 Etatim Dimension 영역에서 World of Twelve를 휩쓸고 있는 이상한 사건에 대한 설명을 찾는 것입니다. 각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5명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공격이 자동으로 발생하는 실시간 메커니즘을 채택합니다. 따라서 캐릭터는 즉시 자동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스페셜과 콤보를 실행하려면 플레이어가 화면을 탭해야 합니다.

특수 동작을 실행하려면 신규 플레이어가 아바타 이미지 아래의 파란색 막대가 가득 찼을 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하려면 플레이어는 손가락을 위로 올려 화면을 스와이프하면 됩니다. 한편, 콤보를 시작하려면 플레이어는 세 캐릭터의 아바타 아이콘을 하나씩 탭해야 합니다.

왼쪽, 가운데, 오른쪽에 위치한 세 개의 아바타가 제공됩니다. 콤보를 수행하는 플레이어는 왼쪽-중앙-오른쪽 또는 어디에서나 아바타를 탭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를 두드리는 다른 순서는 각 캐릭터의 요소에 따라 다른 콤보를 제공합니다. 한 명의 상대를 공격하는 데 유용한 콤보가 있고,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콤보도 있습니다. 방어 및 기타 변형을 증가시키기 위해 더 많은 콤보가 있습니다.

WAKFU Raiders의 각 레벨에서 전투는 후자가 종종 보스를 만나는 세 개의 세션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세션에서 상대를 정복하는 즉시 상위 레벨로 계속 진행됩니다. 모든 적을 물리친 후 플레이어는 여러 유형의 아이템과 함께 경험치를 얻습니다. 각 레벨에서 전투는 세 가지 유형의 증가하는 난이도를 거칩니다.

캐릭터 수집

WAKFU Raiders 플레이를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세 가지 유형의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는 여러 다른 유형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얻기 위한 조건은 특정 목표를 통과한 후 보상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포털"에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해당 캐릭터를 자동으로 얻을 수 없으며 먼저 "영혼"의 형태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영혼을 많이 모으면 해당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포털" 기능은 새로운 캐릭터로부터 영혼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전쟁 복장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나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포털을 통해 소환하고 동전이나 보석으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RPG 게임처럼 당연히 사용하는 캐릭터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레벨을 올리기 위해 플레이어는 여러 레벨에서 모험을 하거나 경험치 물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요청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강화하고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내내 캐릭터는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여러 코인을 사용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WAKFU Raiders에서는 특정 레벨을 완료하거나 Crafting 메뉴를 통해 캐릭터 통계 향상에 유용한 무기 아이템, 전투 의상 및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전투 의상 및 액세서리를 조립하려는 플레이어는 특정 레벨에 도달했을 때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