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의 Counter Paquito를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0의 Counter Paquito를 알아야 합니다.

안녕, 친구 비시저스 요즘 Paquito는 플레이어, 특히 Legends 계층과 Mytich에서 종종 금지됩니다. Vicigers 친구는 Paquito 플레이어입니까?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현재 핵심 Super GG Mobile Legend 플레이어 5 명, 당신의 우상이 있습니까?

그러니 Viciger 친구들이여, 당신은 알아야 합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에서 Paquito와 싸우거나 그에 대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방법을 마치면 여전히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파키토

Vicigers는 정말 궁금 하겠죠? 자, 다음 토론에 주목하세요!

Barats 영웅 사용

Mobile Legends 시즌 20의 Counter Paquito를 알아야 합니다.
youtube.com

이 영웅들 중 하나인 barats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Paquito의 현재 영웅에 대응하는 방법은 Barats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세미 탱크이기 때문에 Paquito의 카운터로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점은 Paquito 영웅으로 가지고있는 데미지로 즉사를 할 수 없으며 Barats의 영웅도 상대적으로 미니언 청소 또는 레인 청소가 빠릅니다.

이 스킬을 가진 Barats 영웅은 우리가 미니언을 제거하고 영웅 Paquito와의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Paquito가 Barats의 포탑까지 Barats와 마주하는 것이 약간 어렵기 때문입니다.

저스트 포커스 클리어 미니언즈

youtube.com

다음은 Vicigers 친구가 Barats 영웅을 사용할 때 각 라인이 가진 경험치 또는 골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명확한 레인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왜? 게임 초반에 플레이할 때 명확한 차선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Hero Paquito가 적 영웅에게 스팸 스킬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패배할 것입니다. 명확한 하수인에게 집중하기 위해 먼저 휴식을 취하십시오.

왜 굳이 바라츠영웅을 이용해서 플레이를 해야만 하는 걸까요 그외에 클리어 미니언이 있는 친구들은 패시브 바라츠영웅에 스택도 아주 쉽게 얻을 수 있어서 추가방어력과 공격력증가를 시켜줍니다 한 차선에서 Paquito를 상대할 때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택을 잡아라!

youtube.com

따라서 Vicigers 친구 여러분, Hero Barats를 사용하여 Paquito에 대응할 때 마지막 팁은 스택을 17 이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왜요? 강력한 방어력과 Paquito를 상대하기 위한 약간의 추가 공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파키토가 소유한 피가 희박해서 바라트 스킬 1로 조금씩 갚고 스킬 2로 그와 싸울 수 있다.

Vicigers가 이미 17 이상의 스택을 가지고 있으면 나중에 Paquito에서 큰 피해를 입을만큼 강함을 느낄 것입니다. 기회가 있다면 Paquito에서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를 벽에 던져 툰이나 우리 팀의 탑에 던질 수 있습니다.                                       

그게 다야, 친구, 당신이 알아야 할 Paquito에 대응하는 여러 가지 방법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