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VTuber와 그 개발이란 무엇입니까

VTuber는 무엇입니까

VTuber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VTuber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번에는 VTuber를 검토하겠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다양한 측면에서 많은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 중 하나는 엔터테인먼트 측면입니다.

현재 연예계는 VTuber 현상에 충격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디

이 VTuber는 일반적으로 아이돌과 같은 뮤직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YouTube, Twitch 및 기타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유합니다.

다만, 아이돌과 다른 점은 이 VTuber가 사람이 아니라 2D나 3D로 된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이다.

정말 너무 놀랍지 않나요? 몇몇 경이로운 사람들에게는 몇 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일이겠지만 지금은 연예계의 아이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아직 VTuber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튜버들이 자주 쓰는 용어 아동사망의 역사!

V튜버란?

VTuber는 무엇입니까
VTuber 애니메이션. 출처: YouTube/IpoChan 공식

VTuber는 Virtual YouTuber라는 약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VTuber는 다양한 2D 및 3D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만드는 콘텐츠 제작자입니다. 

일반적으로 VTuber 콘텐츠의 애니메이션은 3D CGI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므로 VTuber가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고 사람과 같은 표정을 가진 귀여운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VTuber 트렌드는 2016년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Kizuna AI가 VTuber를 일반 대중에게 매우 인기 있게 만든 선구자가 된 곳입니다.

2016년부터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이 VTuber 현상은 2020년에 전 세계적으로 정말 대규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VTuber의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 YouTube, Twitch, TikTok, Facebook, Bilibili 등과 같은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VTuber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VTuber는 무엇입니까
VTuber가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처: YouTube/Clarra Charlone 공식

물론 이 VTuber 현상에 대해 궁금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일본의 만화와 애니메이션 또는 만화와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VTuber는 한눈에 살펴보면 애니메이션과 비슷합니다.

따라서 이 유사성 요소는 VTuber가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성공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반면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팬들과 소통할 수 없으며, 이 단점이 VTuber가 성공의 기회로 삼는 것입니다.

VTuber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팬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기능이기 때문입니다. 보낸 메시지를 읽고, 노래를 부르고, 팬들과 게임을 할 수 있는 것까지.

이것이 바로 VTuber가 성공하고 많은 팬을 확보하게 된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인도네시아 VTuber 개발

VTuber는 무엇입니까
전형적인 인도네시아 VTuber 애니메이션. 출처: YouTube/마야 푸트리

인도네시아에서는 많은 현지 YouTube 사용자가 Vtuber로 직업을 전환했기 때문에 VTuber의 개발이 매우 빠릅니다.

일반적으로 Vtuber Indonesia가 만드는 콘텐츠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며 인도네시아 문화와 결합됩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도 재능있는 Vtubers를 찾기 위해 오디션을 개최하는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오디션을 주관하는 일본 소속사 Hololive Production은 어디인가.

잘 알려진 인도네시아 VTuber로는 Maya Putri, Tessa-Tesa Stories, IpoChan Channel, Clara Charlone, Mintchan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몇몇 인도네시아 VTubers는 YouTube 채널에 새 동영상을 거의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 모바일 레전드 유튜버, 재미 보장!

이것이 VTuber가 무엇인지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지금까지의 궁금증에 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디지털 제품 및 게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