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Max Diamond Royale 바우처를 받는 방법

FF Advance 서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가레나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OB36, 어제 2022년 9월 21일에 Free Fire MAX와 동명의 라이트 게임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바우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FF 무료로.

이제 플레이어는 장치에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 새로운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고 새로운 이벤트에 액세스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Luck Royale 주식에 대한 무료 바우처를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특집 작업을 완료하고 Weapon Royale, Diamond Royale FF 및 인큐베이터에 대한 무료 바우처를 요청해야 하며 특정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타 여러 무료 상품도 받아야 합니다.

다음 섹션에서 이번 주에 무료 FF MAX Diamond Royale 바우처를 받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FF MAX Diamond Royale 바우처를 받는 방법

언급했듯이 게임의 여러 활성 이벤트는 Weapon Royale, Diamond Royale FF 및 인큐베이터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대부분의 이벤트에서 다이아몬드나 골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Luck Royale의 다양한 부분에 대한 바우처를 포함하여 이벤트, 주요 작업 및 무료 상품이 나열됩니다.

CS에서 NeXTerra 플레이하기

새로운 FF 넥스테라 지도
FF Nexterra 맵의 위치가 가장 좋습니다.

Free Fire MAX OB36 업데이트는 게임의 Clash Squad 모드를 위한 새로운 맵으로 NeXTerra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 "Play NeXTerra on CS"는 플레이어가 NeXTerra에서 CS 경기를 완료하여 무료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의 새로운 기능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종료일은 2022년 9월 28일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NeXTerra를 지도로 선택하여 CS 모드에서 주어진 수의 경기를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OB36 업데이트 패치 상품 목록입니다.

최신 패치 후 로그인

빗 스킬 ff
최신 업데이트 OB26 프리파이어

개발자가 어제 패치를 공개함에 따라 Garena는 로그인 기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패치 후 로그인" 이벤트는 현재 게임 내에서 활성화되어 있으며 Luck Royale의 일부에 대한 무료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임무 종료일은 2022년 9월 26일입니다.

Garena Free Fire MAX에서 무료 선물을 받기 위해 다운로드해야 하는 패키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El Pastelo Pack: One Weapon Royale 바우처 다운로드
  • All Time 즐겨찾기 팩 다운로드: Diamond Royale 바우처 2개
  • 애니메이션 팩 다운로드: Diamond Royale 바우처 1개
  • 새 패치 팩 다운로드: 인큐베이터 바우처 2개
  • Droid Apocalypse 팩 다운로드: 무기 로얄 바우처 1개
  • NeXTerra 팩 다운로드: 인큐베이터 1개 바우처 

게임 내 다운로드 센터에서 모든 패키지를 찾을 수 있으므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무료 바우처를 받는 것은 다소 간단합니다.

위의 이벤트 외에도 Free Fire MAX의 "Booyah and Rank Up Now" 이벤트는 CS 등급 매치에서 Booyah를 5번 얻을 수 있는 무료 Diamond Royale 바우처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awn Gloo Wall FF의 무료 균열을 얻는 방법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를 포함한 저렴한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많은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형제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