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o X60 시리즈가 올 4월 8일 비밀리에 출시됩니다.

비보 X60

어떤 움직임도 보지 못한 채 비밀리에 Vivo가 4월 8일 인도네시아에서 새로운 스마트폰, 즉 Vivo X60 시리즈를 공식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소문대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할 Vivo X60 시리즈는 Vivo X60 표준 모델과 Pro 모델 두 가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처음에 예를 강조합니다. 비시저스, 우리가 공유할 정보는 물론 Vivo X60 시리즈 자체가 인도네시아에서 첫 출시되기 전까지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Vivo X60의 첫 페이지에 있는 공식 Vivo Indonesia 웹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비문은 다음과 같이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함께, 사진을 재정의하다

아마도 이것은 X60 시리즈에서 해석될 수 있을 것입니다. Vivo는 Vivo X60에서 사용되는 카메라가 Zeiss 렌즈를 가지고 있는 카메라 부문에 집중할 것입니다. Zeiss 자체는 독일 회사이며 그 중 하나는 Carl Zeiss, Ernst Abbe 및 Otto Schott가 1846년부터 광학 시스템을 생산해 왔습니다.

또한 5G라는 단어가 첫 페이지에 명확하게 표시되어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되는 모든 Vivo X60 시리즈가 5G 네트워크를 지원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인도네시아의 5G 네트워크 자체를 '베타 테스터'로 간주합니다. .

Vivo X60 시리즈의 뛰어난 기능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짐벌 안정화 2.0 지원

흔들림 없음, 놀라운 테이크, 태그라인은 이 기능의 소개에서 눈에 띄는 것입니다. 마치 Vivo X60 시리즈에서 사진 촬영이나 비디오 녹화를 문제 없이 매끄럽게 만드는 기능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Vivo는 또한 다양한 각도에서 전문가와 같은 촬영 결과를 위해 최신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나중에 최대한의 안정화를 얻을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하지만 GSMarena 페이지를 보면 짐벌을 지원하는 Vivo 시리즈는 Pro 시리즈일 뿐 OIS 기능만 탑재한 일반적인 X60 시리즈가 아닙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추정일 뿐이며 발사가 수행되기 전까지는 확실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 익스트림 나이트 비전 2.0

Vivo는 또한 이 기능이 저조도 조건에서 사진을 찍는 새로운 방법이라고 주장합니다. X60 카메라에는 사진에 자연스러운 색상과 멋진 배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Zeiss Optics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빛이 부족하여 사진이 흐리거나 불분명할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최신 Snapdragon 870 프로세서 사용

스냅드래곤 870 vs 스냅드래곤 888
스냅드래곤 870 vs 스냅드래곤 888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질문은 Snapdragon 870과 Snapdragon 888 중 어느 것이 더 나은가 하는 것입니다. 서류상으로는 Snapdragon 888의 성능이 확실히 더 '빠르게' 나오지만 단지 빠른 것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하나가 필요합니다. 모든 면에서 안정적입니다. 이 질문은 Vivo X60이 공식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면 확실히 답이 될 것입니다.

  • 두 가지 아름다운 새 색상 변형

Vivo X60 쉬머 블루
Vivo X60 쉬머 블루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되는 Vivo X60 시리즈는 Shimmer Blue와 Midnight Black의 두 가지 색상 변형이 장착됩니다.

Vivo X60 미드나잇 블랙
Vivo X60 미드나잇 블랙

어떻게 비시저스? Vivo X60 시리즈 구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다음 기사에서 사양과 간략한 리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