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anent Violet Fear G36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

바이올렛 피어 G36 FF

G36 FF 무기는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게임에서 주어진 피해는 상당히 높고 위험합니다.

Spookventure 이벤트는 Free Fire MAX의 Light Fest를 대체했으며 플레이어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추가된 이벤트 중에는 기본적으로 게임에서 무료 영구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King of BR Missions가 있습니다.

이벤트는 2022년 10월 30일에 시작되며 2022년 11월 1일까지 관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36 FF 체험판 카드인 Violet Fear를 얻으려면 일일 미션을 완료해야 하며, Weapon Skin Lifetime Progress 덕분에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피부가 있습니다.

Violet Fear G36 FF 영구 구매

새로운 무기 FF G36
G36 무기 그림

King of BR Missions는 이미 인도네시아 Free Fire MAX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구적인 무기 스킨을 얻으려면 시험 카드를 얻으려면 일일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조건 및 관련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BR 3위 1회 달성 시 G36 FF – Violet Fear(20일) 무료 제공
  • BR 모드에서 2000 데미지를 주고 무료 G36 FF - Violet Fear(20일)를 받으세요.
  • BR 모드에서 적 5명을 처치하고 무료 G36 FF – Fearless Violet(10일)을 받으세요.

~ 안에 OB36 업데이트, Garena는 새로운 무기 스킨 평생 진행을 포함하여 플레이어가 영구적인 무기 스킨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평가판 카드를 받아 무기 스킨에서 평생 진행 상황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매일 무기 스킨의 유효 기간으로 진행도의 1%를 얻게 되며, 100%에 도달하면 무기 스킨을 영원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영구적인 Violet Fear G36 FF를 얻으려면 최대 100 다이아몬드의 기간이 있는 평가판 카드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가 3일 동안 진행되고 함께 제공되는 임무도 완료하기가 너무 어렵지 않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섹션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영구 G36 FF Violet Fear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Free Fire MAX를 잠금 해제하고 일일 임무 세트를 완료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맵 선택 제한이 없는 배틀 로얄 모드에서 완료해야 합니다.
  2.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이벤트 탭에 액세스하여 특정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캘린더 옵션을 클릭하여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 Spookventure 탭을 선택하고 King of BR 미션 이벤트 섹션을 클릭합니다.
  4. 해당 경품 옆에 있는 신청 버튼을 눌러 경품을 받으세요.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이벤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동으로 보상을 수집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에서는 영구적인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비교적 드물며,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업데이트의 5가지 최고의 Skyler FF 캐릭터 콤보

G36 FF 통계

바이올렛 피어 G36 FF
바이올렛 피어 G36 FF. 출처: Esportsku

무기는 Free Fire 게임 플레이의 필수 구성 요소이며 개발자는 빈번한 업데이트로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지속적으로 새로운 무기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에 OB34 업데이트 인도네시아 서버를 위해 Garena는 G36 무기를 출시했습니다. 이 무기는 AR 타입입니다.

AR 무기 목록에 G36을 포함시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총 모드와 SMG 모드의 두 가지 발사 모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무기와 전투에서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무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기가 있으면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의 새로운 버튼에 액세스하여 다른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피해: 57

발사 속도: 61

범위: 76

재장전 속도: 48

잡지: 30

정확도: 55

이동 속도: 74

방어구 관통력: 0

다운로드 링크 Free Fire OB36 업데이트

Android 사용자는 Google Play Store 또는 Huawei AppGallery, Xiaomi App Store, OPPO App Market, V-Appstore 등과 같은 기타 Android 브랜드별 앱 스토어에서 최신 게임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가상 상점 외에도 위에서 언급한 많은 가상 상점이 있습니다. 비공식 출처는 Garena의 해킹 방지 정책에 따라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Free Fire 및 MAX 버전용 Android 기기의 공식 APK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FF: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ts.freefireth&hl=id_IN&gl=US

최대 FF: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 .dts.freefiremax&hl=ko_IN&gl=US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4의 5가지 콤보 크로노 FF 캐릭터,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링크를 복사하여 웹 브라우저에 붙여넣어 Google Play 스토어 앱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