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걸레! 이번 달 Vikendi 2.0 출시 취소

펍지주식회사 는 최근 최신 시즌으로 시즌 2에 진입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패치 업데이트는 Karakin이 추가되었을 때 시즌 6에서 다시 제거되었던 PUBG의 눈 덮인 맵인 Vikendi의 귀환을 봅니다. 배틀 로얄 게임.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기억하는 것과 같은 Vikendi가 아니며 이제 모든 PC 서버에서 생중계됩니다. 비켄디 2.0 Tencent가 확실히 고려하고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기 때문에 릴리스를 취소했습니다.

PUBG Mobile은 확실히 뛰어난 공격과 업적을 수행할 수 있는 옵션이기 때문에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은 게임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 광대한 맵에서 중요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Vikendi는 상당히 큰 맵이며 플레이하는 데 가장 중요한 맵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맵은 실제로 상당히 광범위하고 수동적인 경향이 있지만, 당신이 가져온 게임이 훨씬 더 재미있을 수 있도록 확실히 더 많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삽입된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Vikendi의 눈 높이가 다시 한 번 조정되었습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스노우바이크와 스노우모빌도 모두 제거되고 오토바이와 사이드카가 있는 오토바이로 대체되었습니다. 9개의 움직이는 열차도 Vikendi에 추가되어 맵을 돌아 다니며 새로 구현된 12개의 역에 정차합니다. 기차를 타면 구역 벽 밖으로 나가거나 그냥 돌아다닐 수 있는 빠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Vikendi 맵에 대한 간략한 설명

비켄디 2.0 취소

PUBG의 겨울 맵은 크리스마스 직전에 출시됩니다. Vikendi 2.0은 아직 일부 버그 수정 및 기타 사항이 있기 때문에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발자가 추가 개선을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것을 우선 순위 중 하나로 만듭니다.

이것은 ... 불리운다 비켄디 (Serbo-Croatian에서 "주말"을 의미하는 "vikend"에서 나는 추측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6×6km 지도였습니다.

개발자들은 지도가 Sanhok보다 더 전술적으로 조정되었다고 말합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원이 처음에는 작아지지만 점점 더 천천히 줄어들어 플레이어가 지도의 모든 영역을 실제로 탐색하고 훨씬 더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맵의 대부분이 눈으로 덮여 있다는 사실입니다. 발자국과 차량 트랙은 일정 시간 동안 눈 속에서 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PUBG에 또 다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도입합니다.

빠른 VIKENDI 사실:

  • 크기는 6x6km입니다.
  • 차량을 위한 임시 눈 트랙과 플레이어를 위한 발자국.
  • 초기 블루존 또는 안전지대가 작을수록 단계 간 변화가 작습니다.
  • 4단계부터는 구역이 Sanhok처럼 더 천천히 닫힙니다.

비켄디 전리품:

  • 레벨 3 헬멧이 맵에 나타납니다.
  • 레벨 3 조끼는 다른 맵보다 자주 등장합니다.
  • 더 높은 연막 수류탄 생성률.
  • SCAR 대신 새로운 AR, G36C가 등장합니다.
  • 새로운 차량인 Snowmobile이 출시되었습니다. 눈 위에서는 훌륭하지만 일반 도로에서는 끔찍합니다.

비켄디 2.0

Vikendi 취소 릴리스
Vikendi 취소 릴리스

안타깝게도 Vikendi 2.0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Flora Menace Mode는 Erangel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Krafton은 패치 노트에서 Livik과 Karakin이라는 나머지 맵에서 새 모드의 공식 출시 날짜를 공개했습니다. Vikendi 2.0의 출시일은 아직 Krafton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유출 및 보고에 따르면 Vikendi 맵이 곧 게임에 다시 도입될 예정입니다. PUBG Mobile 1.6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Vikendi 2.0이 게임에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PUBG Mobile 1.5 Ignition 업데이트로 인해 Vikendi 2.0 맵이 뒤로 밀려났습니다. Vikendi 2.0 출시와 함께 Karakin 맵이 제거된다는 소식은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Vikendi 2.0 소식은 개발자들에 의해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곧 개발자로부터 공식적으로 소식을 듣기 위해 기다려야 합니다.

Vikendi 2.0 출시 취소 이유

Vikendi 2.0이 이번 달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은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확실히 우리는 PUBG Mobile 팬으로서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원합니다.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항상 이 하나의 맵이 돌아와 이 맵의 배틀 로얄 장면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PUBG에는 Erangel, Miramar, Sanhok, Livik 및 Karakin을 포함한 여러 맵이 있습니다. Vikendi는 매우 넓은 맵이며 물론 토너먼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맵으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PUBG 모바일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로 전달됐다. 확실히 이것은 플레이어가 Vikendi 2.0의 도착을 기다리는 것을 더욱 인내하기 위한 노력 중 하나입니다.

결론

Vikendi 2.0은 물론 Tencent 개발자가 여전히 작업 중인 몇 가지 기술적 문제가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Tencent가 이 지도를 개선하는 데 크게 기여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Vikendi 2.0은 Bigetron Red Aliens와 같은 여러 프로 씬 e스포츠 팀의 주력 맵이며, 이는 가능한 한 빨리 Tencent와 직접 수정해야 하는 사항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