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Offlaner 영웅 7인

VCGamers의 Best Offlaner Hero 버전

항상 부업 영웅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입니다. 현재의 부업영웅은 1인 1역영웅만이 아니다. 그러나 이 부업 영웅은 차선을 백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주요 후보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알아야 할 7명의 최고의 Offlaner 영웅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콤보 영웅 Ruby ML, 약 없음!

오프라이너 개요

스킨 콜렉터 2022년 3월 실바나
실바나

우리 중 많지는 않지만 그 부업 영웅은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파이터 영웅은 일반적으로 부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현재 부업은 기계적 초점이 아닙니다. 이 역할에는 매크로 기능이 필요합니다. 글쎄, 이 부업 영웅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더 알고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적의 능력 분석
  2. 자신의 영웅 능력을 알고 사용하는 영웅의 기술을 알고
  3. 지도를 보지 말고 친구의 무선 신호를 따라가야 합니다.

글쎄, 그것은 당신의 능력과 기술이 더 나아지도록 당신을 위한 참고로 사용될 수 있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VCGamers의 Best Offlaner Hero 버전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Offlaner 영웅 7인

오프라이너
오프라이너

VCGamers의 Best Offlaner Hero 버전을 검토하기 전에. 사이드라인에서 플레이할 때 고려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현재 부업, 역학에만 집중하는 영웅일 뿐만 아니라.

따라서 사이드라인 영웅이나 다른 오프라이너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영웅 능력을 알아야 합니다. 자, 이것을 알고 나서. 다음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VCGamers의 7가지 최고의 Offlaner 영웅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포베우스

카운터 포베우스
포베우스

오프플레인에서 결투할 때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Offlaner 영웅은 Phoveus입니다. 이 영웅은 꽤 좋은 내구력을 가진 전형적인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의 약점은 에스메랄다나 하리스 같은 영웅을 만났을 때의 패시브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대시 스킬이 있는 상대와 함께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대시 스킬이 있는 상대를 따라잡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나중에 즉흥적으로 만들 수 있는 여러 빌드 항목을 결합하면 더 아플 수 있습니다. 이 VCGamers의 Best Offlaner Hero 버전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유 종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이 전사 영웅은 적을 백스텝하는 데 매우 안정적입니다. 드래곤이라는 궁극기는 정말 치명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좋은 베이터 또는 꽤 좋은 이니시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영웅 파이터를 사용할 때는 순간을 활용하고 상대를 지배하여 게임의 흐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셀레나가 시즌 23에서 금지된 5가지 이유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VCGamers의 다음 Best Offlaner Hero 버전은 Esmeralda입니다. 높은 내구력과 민첩한 흡수 능력을 갖춘 이 영웅은 토너먼트와 랭킹에서 가장 좋아하는 플래너 영웅입니다.

이 원영웅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원영웅의 스킬 1, 2 뿐만 아니라 패시브 스킬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영웅을 팀의 에이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Esmeralda는 게임 후반에 매우 강하고 멈출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7인

라푸라푸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라푸라푸

다음 영웅 배경은 필리핀에서 온 민첩한 영웅입니다. 예! 이 Lapu-lapu는 VCGamers에 따르면 최고의 Offlaner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파이터 영웅에서 기본 공격과 패시브 플레이에 능숙하다면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보다 더 멀리 가려면. 당신은 먼저 자신으로부터 패칭 레인을 이겨야 합니다.

또한 읽기: 패치 노트 1.6.58 Mobile Legends의 5명의 Nerf 영웅

파키토

파키토 영웅의 약점
파키토

이 영웅은 높은 데미지와 상당히 빠른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Paquito는 VCGamers에 따르면 최고의 Offlaner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높은 데미지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는 확실히 이 영웅의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적을 상대할 때 많은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Estes 빌드 아이템

천왕성

천왕성
천왕성

해결되지 않은 문제의 여파. 이 영웅은 여러 번 너프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MPL에서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천왕성은 많은 협력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빠른 재생을 포함합니다. 오프플레너 탱커 감각이 있는 당신은 이 영웅을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베일 영웅

루비

루비
루비

VCGamers의 마지막 Best Offlaner Hero 버전은 ruby입니다. 이 영웅은 크립을 죽이는 데 매우 빠릅니다. Ruby에는 상당히 무거운 주문 뱀프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이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