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백서(VCG) – 언어

VCG 토큰 배너

VCGamers는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한 곳에서 제공하는 웹 및 앱 기반 게임 커뮤니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게이머가 온라인 기능과 시장을 통해 상호 작용하고, 사교하고, 경쟁하고, 게임 제작자가 되고, 직접 거래하고, NFT를 등록할 수 있는 올인원 장소입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형식의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는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됩니다.

장기적으로 VCGamers는 특히 게임 산업에서 크리에이터와 파트너가 자신의 토큰과 NFT를 생성할 수 있도록 스마트 체인이 포함된 자체 런치패드를 출시할 것입니다.

[pdf-embedder url=”https://www.vcgamers.com/news/wp-content/uploads/2022/03/VCGamers-Whitepaper-VCG-Indonesian-v.2.1.pdf” 제목=”VCGamers 백서(VCG ) – 인도네시아어 v.2.1″]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