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NFT 파트너십

NFT Partnership은 개인과 커뮤니티를 포함한 모든 NFT 제작자를 위한 VCGamers의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개별 크리에이터와 NFT 커뮤니티를 지금 프로그램에 초대합니다!

NFT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VCGamers의 NFT 마켓플레이스가 출시되었을 때 모든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가 작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인 Social Hub 출시

VCGamers NFT 파트너십

Freepik NFT의 유형
NFT

NFT 마켓플레이스의 출시에 맞춰 VCGamers는 NFT 파트너십을 제시하고 전 세계 모든 크리에이터 및 NFT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초대합니다.

파트너십을 신청하기 전에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 팔로워가 5~10,000명인 소셜 미디어 보유
  2. 현재 BEP20 네트워크에서만 사용 가능
  3. 여러 NFT 커뮤니티에 가입했습니다. 
  4. 개인 또는 커뮤니티

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아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파트너십 NFT 양식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NFT 및 기타 상품을 받고 지금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

NFT 마켓플레이스

NFT 마켓플레이스
NFT 마켓플레이스

VCGamers 준비중 NFT NFT 제작자와 수집가를 하나로 모으는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모든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는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작품을 게시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NFT를 갖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VCGamers에는 Marketplace(디지털 제품 및 NFT), Arena, Gamification, Merchandise, Social Hub, Blockchain, $VCG Token & Launchpad와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데스크톱과 휴대폰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 걸쳐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있는 VCGamers는 계속해서 게임 전제에 집중하고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VCGamers는 또한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VCGamers는 암호화 토큰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다음에 나열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따라서 $VCG는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덱스) 및 중앙 집중식 교환(CEX) 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