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IndoAltCoin과 협력

인도알트코인

VCGamers는 인도네시아에서 크립토와 관련된 가장 크고 최고의 큐레이터 중 한 명과 협력합니다. 인도알트코인.

이는 기술, 메타버스, 블록체인 및 개발에 관한 모든 VCGamers 보유자를 위한 교육을 최적화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RansVerse의 초기 토지 판매는 2022년 5월 30일에 시작됩니다.

인도알트코인

Indonesia Altcoin 또는 IndoAltcoin은 몰타의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인 SONARPLATFORM.IO의 설립자 중 한 명이기도 한 CEO Suleman이 2019년에 설립했습니다.

IndoAltCoin은 현재 Cryptocurency Agency 및 Blockchain Technology 미디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IndoAltCoin은 신뢰, 투명성, 약속, 무결성, 형평성, 속도, 소유권 및 일관성이라는 8가지 핵심 가치를 전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소개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의 선구자이며 2021년 중반에 BEENEXT 및 Rans Venture로부터 US$260만 또는 IDR 370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VCGamers는 $VCG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혜택을 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