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크립토네시아

VCGamers는 $VCG Token의 펀더멘털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Talk Community with Kriptonesia 행사에서 VCGamers 대표들이 전했습니다.

VCGamers는 사용 측면에서 $VCG의 기본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VCG Token 자체는 2022년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VCGamers팀은 VCGamers팀에서도 정돈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로드맵 만큼 잘 백서 $VCG 존재해 왔습니다.

VCGamers는 프로젝트 실현에 집중하고 각 분야 최고의 팀에 의해 실행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토크 커뮤니티에서 토론의 전체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Kriptonesia와 커뮤니티 VCGamers 토론

VCG 스왑
VCG 토큰

VCGamers x Kriptonesia 사이의 토크 커뮤니티라는 제목의 이벤트에서도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를 철저히 검토하고, RansVerse.

RansVerse는 RANS Entertainment, Shita VR, VCGamers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RansVerse에는 많은 기능이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RansVerse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라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RansVerse는 ILO(Initial Land Offering)를 보유하는 메타버스이기도 합니다.

얼마 전에 수백 개의 RansVerse 땅이 팔렸습니다.

어디, 메타버스에 존재하는 수백 개의 땅 35분 만에 매진됐다.

대중이 RansVerse 땅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RansVerse의 모든 내용은 NFT VCGamers 회장 겸 공동 설립자인 Wafa Taftazani가 언급한 대로입니다.

RansVerse VCGamers 크립토네시아
RansVerse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RansVerse에서 농장의 제작자가 되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픈 마이크 당신이 하나라면 스탠드업 코미디언.

그 외에도 음악가라면 음악 콘서트를 열 수도 있습니다.

E-Sport Player 또는 Game Streamer인 경우에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셀러브리티, 셀럽그램, 인플루언서를 위해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팬미팅과 팟캐스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현재 RansVerse에 진입한 여러 브랜드와 교육 기관도 있습니다.

그 중에는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Management Business School(STM-ITB)과 EIGER Adventure가 있습니다.

나중에, RansVerse에 대한 로그인 액세스 매우 쉬울 것입니다.

VR 기기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휴대폰, 노트북, PC를 이용해 메타버스에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은 RansVerse가 대중에게 매우 개방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쉽게 들어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가까운 시일 내에 2022년 7월 30일에 공개 토지 판매 또는 ILO RansVerse 1.2가 있을 예정입니다.

ILO RansVerse 1.2에서 대중에게 판매될 가상 토지 구획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Land, Cluster 및 District가 있습니다.

RansVerse 페이지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ILO Whitelist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ILO 화이트리스트에 포함된 참가자는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에 미리 토지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2022년 6월 30일 ILO RansVerse 1.2가 열리기 전에 더 일찍 토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ILO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는 2022년 6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러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러나 이번에 ILO 화이트리스트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2022년 6월 30일에 구매하면 여전히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활동이 있으므로 RansVerse에서 토지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커뮤니티에 의해 설립된 VCGamers는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PancakeSwap, UniSwap 및 Indodax에 상장되었으며 대중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ILO RansVerse Land 1.2 매각
ILO RansVerse Land 1.2 매각

지금까지 VCGamers에서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릿지가 있습니다.

앞으로 VCGamers는 NFT Marketplace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전체 생태계는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은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RansVerse에서 자산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든 RansVerse의 모든 활동은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