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인도네시아 웹3 게임 개발자에 대한 보도 자료 Indigo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가 Web3의 세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는 VCGamers가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에 기여한 형태입니다.

참고로 VCGamers는 얼마 전 Indigo Games에서 개최한 Expert Mentoring Webinar 행사에서 멘토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이 행사에서 VCGamers는 게임 개발자가 게임에 web3 기술을 활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새로운 수익원 기회를 소개했습니다.

비즈니스 전략 VCGamers 책임자인 Jordy Adith Praditya는 web3 기술이 게임 개발자와 모든 게이머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VCGamers와 게임 개발자 간의 만남을 이어준 Indigo Games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우리는 이 이벤트가 협업의 기회를 열고 게임 개발자가 web3 세계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같은 자리에서 VCGamers의 기업 전략 부사장인 Elangga Seta Manggala Mada는 VCGamers가 게임 개발자가 웹3의 세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web3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하려는 게임 개발자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게임 개발자가 web3의 세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공된 플랫폼을 직접 사용하기만 하면 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 런치패드, NFT 마켓플레이스 및 VCG 토큰,” 그는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VCGamers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 시장 NFT 마켓플레이스, 투기장, 게임화, 상품화, 소셜 허브블록체인, $VCG 토큰 & 발사대.

이 제품은 PC와 모바일의 여러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와 미래형 분산형 게임 플레이도 제공합니다.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여러 채널에 분산되어 있으며, VCGamers 계속해서 게임의 전제에 집중하고 게임의 모든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VCGamers는 또한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다음에 나열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따라서 이러한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를 통해 $VCG를 쉽게 소유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