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Arena PUBGM Ladies 개최, 지금 등록하세요!

PUBGM 숙녀

VCGamers 인디펜던스 스페셜 PUBGM 레이디스 아레나가 곧 개최됩니다. 당첨되신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된 푸짐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독립 스페셜 PUBGM 레이디스 토너먼트의 총 상금이 수백만 루피아에 달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Gaming Your Way 프로그램에서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쇼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 그룹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VCGamers Arena PUBGM 레이디스 스페셜 독립기념일

PUBG 모바일 - PUBGM 레이디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VCGamers Arena PUBGM Ladies Special Independence가 곧 개최됩니다. 당신은 이 이벤트에서 승자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부터 Independence Special PUBGM Ladies에 참가할 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등록비나 무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즉시 이 토너먼트에 참가할 팀을 등록하십시오.

이번에는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면 즉시 등록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VCGamers까지 VC Market에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은 오늘부터 2022년 8월 23일까지 가능합니다.

등록 후 2022년 8월 23일 VCGamers Discord Official에서 열리는 기술 회의에 참석해야 합니다.

이어 이번 이벤트 매치는 2022년 8월 24~26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등록하면 GamingYourWay 프로그램에서 최대 25포인트를 자동으로 얻게 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를 수집하십시오. 나중에 Gaming Your Way 프로그램에서 이 포인트를 1,000개의 $VCG 토큰, IDR 500,000, VC 상품 및 복권으로 교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첨 티켓은 2022년 8월 말에 추첨됩니다. 추첨에서 당첨되신 분들께는 VCGamers에서 ROG 노트북을 드립니다.

  • 공개 등록: 지금 – 2022년 8월 23일
  • 기술 회의: 2022년 8월 23일 Discord 공식 VCGamers.
  • Matchday: 2022년 8월 24일 – 26일.
  • 무료 등록
  • CP : 085163663315 (VCG 커뮤니티)
  • 상금 풀: IDR 1,000,000 + 25 포인트 #GamingYourWay(모든 참가자용).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 명명된 암호화 자산 출시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유니스왑 그리고 Indodax와 대중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가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릿지가 있습니다.

$VCG 토큰도 등록되었습니다. 바페브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